www.mercedes-benz.co.kr)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컴팩트 카 세그먼트를 지속"/> www.mercedes-benz.co.kr)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컴팩트 카 세그먼트를 지속"/>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컴팩트 카 세그먼트 강화 > | 완성차뉴스 | 글로벌오토뉴스

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컴팩트 카 세그먼트 강화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2-27 10:05:03

본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컴팩트 카 세그먼트 강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컴팩트 카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2년 B-Class, 2013년 The New A-Class 출시에 이어 2014년 1월 The NewCLA-Class, 2014년 8월 The NewGLA-Class 출시 등 국내 시장에 새롭고 다양한 컴팩트 카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A-Class의고성능 모델인 The New A 45 AMG 4MATIC을 선보인데 이어 The New CLA-Class, The New GLA-Class에 신규 모델 추가 출시 및 안전, 편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의 컴팩트카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하고 젊은 고객층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 최근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된 B-Class 부분변경 모델도 2015년 상반기에 출시, 컴팩트 카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할예정이다.
 
2015년형 The NewCLA-Class는 기존 엔트리 라인업을 The New CLA 200 CDI와 The New CLA 200 CDI NAVI 2종으로 확대했고, 사륜구동 모델인 The New CLA 200 CDI 4MATIC을 추가 출시한다. 또, 2015년형 The NewGLA-Class도 사륜구동 모델 The New GLA 200 CDI 4MATIC을 새롭게추가 선보인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모델들은 3월부터공식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