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폭스바겐,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 캠페인 전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4-24 13:19:08

본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신형 폴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까지 스타 셰프 이찬오, 채낙영과 함께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Tasty Road with The new Polo)> 캠페인을 전개한다.
 
본 캠페인은 폴로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가 선호하는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의 정보를 공유해 폴로의 트렌디함과 다이나믹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Tasty Road with The new Polo)> 캠페인을 함께하는 스타 셰프 이찬오, 채낙영은 '셰프테이너', '쿡방' 이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트렌드를 이끄는 이들로, 맛집과 핫 플레이스를 다니며 여가를 즐기는 2030 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는 인물이다.
 
이찬오는 청담동에 위치한 뉴코리안 레스토랑 '마누테라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너 셰프로, 올리브쇼, 미인식당, 셰프의 야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셰프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채낙영은 심야식당을 모티브로 한 '소년상회'를 운영하며, 이탈리안 요리와 한식 조리법을 접목한 크리에이티브 레서피로 2030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본 캠페인 기간 동안 셰프 이찬오, 채낙영은 신형 폴로와 어울리는 핫 플레이스, 레시피 등을 여러 채널을 통해 소개 할 예정이다.
 
이 일환으로 오는 4월 25일 토요일 낮 12시에 방송 되는 올리브 TV의 인기 프로그램 '2015 테이스티로드'에 신형 폴로와 함께 출연해 맛있는 주말을 위한 핫 플레이스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은 폴로 웹스페셜(http://www.vwkr.co.kr/2015/polo)을 운영, 즐거운 도시 라이프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한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폭스바겐은 폴로의 주 고객층이 모바일 친화적이고, 정보 교류에 능숙한 점에 착안해 5월 31일까지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Tasty Road with The new Polo)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폴로 웹스페셜 페이지(http://www.vwkr.co.kr/2015/polo)에 접속해 폴로와 어울리는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을 소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호텔 숙박권, 모바일 외식상품권, 모바일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신형 폴로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모델로 한층 더 다이내믹한 운전의 재미와 세련된 스타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다"며,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고객들을 집중 공략, 2천만원대 수입차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