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폭스바겐코리아,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참가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5-21 11:05:30

본문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열리는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폴로 라운지'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 4월 국내 출시한 신형 폴로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내외관 디자인을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다. 안전 장비와 편의 사양 역시 동급 최고 수준으로 강화했으며, 펀 투 드라이브(Fun-to-drive) 주행 감성과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2030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폭스바겐은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신형 폴로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우선, 폭스바겐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해 서울 마리나 4층에 '폴로 라운지'를 마련한다.
 
폴로 라운지는 방문객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된 카페테리아를 비롯하여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및 주방용품 등이 경품으로 준비된 이벤트 존, 고해상도 브라운관을 통해 폴로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쇼룸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신형 폴로를 컨셉으로 특별히 제작된 미니 컵케이크와 폴로 칵테일을 선착순으로 제공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은 더 많은 사람들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티켓 없이도 참여가 가능한 '신형 폴로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티켓 부스 좌측에 마련된 신형 폴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이스티로드 선정 맛집 외식상품권(1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7명), CGV 주말 영화예매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폴로 캔디를 즉석에서 제공해 이벤트에 재미를 더한다.
 
한편, 폭스바겐은 2030 세대를 위한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Tasty Road with The new Polo)'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5월 31일까지 호텔 숙박권,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폴로 웹스페셜 페이지(http://www.vwkr.co.kr/2015/polo) 에서 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