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기아자동차 차량 리모델링 이벤트 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8-03 04:20:36

본문

기아자동차㈜는 기아자동차 보유 고객의 차를 새롭게 변신시켜 주는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이벤트는 다양한 작업을 거쳐 고객이 보유한 차량을 마치 새 차처럼 재탄생 시킴으로써 고객들이 처음 차량을 구매했을 때의 설렘과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기아자동차는 3일(월)부터 오는 21일(금)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리모델링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사연과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8월 24일(월) 추첨을 통해 5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들의 차량은 9월중 입고돼 약 1주일간 약 150만원 상당의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받게될 예정이며, 특히 기아차는 선정된 차량에 공통적으로 ▲세차 ▲광택 코팅 ▲차량용 보호 필름 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차급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차종별 특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경·소형차는 필름 및 데칼 부착, 컬러 시트 교체 등으로 이루어진 ‘디자인 특화 패키지’ 작업이▲중·대형 세단은 휠 인치 업그레이드, LED 램프 교체 등의 ‘리프레시 패키지’ 작업이 ▲RV 차량은 사이드스텝, [1]차량용 사이드 어닝 장착 등의‘레져/오토캠핑 패키지’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기아차는 ‘첫 차 느낌 그대로’를 지향하는 ‘기아레드멤버스’의 취지도 살리고 고객의 차량에 대한 애정도 키우는 차량 리모델링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차량 리모델링 이벤트를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확대시켜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의 핵심 이벤트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멥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통해 고객들이 첫 차의 설렘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차량 구매부터 유지·관리, 폐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한 최대 100만점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 ▲차량 구매 후 8년간 8회, 차량을 관리해 주는 ‘정기 점검 &차량 케어’ ▲전면 썬팅, 언더코팅, 자동차 용품 등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케어 서비스 용품몰’ 등이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