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BMW, 봄맞이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캠페인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6-05-02 14:25:39

본문

BMW 코리아는 오는 5월 2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BMW,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봄맞이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캠페인 ‘빌드 유어 드라이브(BUILD YOUR DRIVE)’를 실시한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통해 BMW 고객들에게는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전 품목 10% 할인, 라이프스타일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한다. 특히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M 퍼포먼스 파츠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타이어, 라이프 스타일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은 BMW 베이스 캐리어와 훅,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폴딩 테이블이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BMW 액티브 사운드 시스템(Active Sound System) 구매 고객에게는 각 10만원 상당의 테일파이프 트림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코인 지갑을 추가 증정한다. 

 

다음으로 MINI 고객들에게도 역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제품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제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은 MINI 무선 마우스, 100만원 이상은 MINI 카 워시 패키지(폴딩 버킷, 카 샴푸, 림클리너 포함), MINI 컬렉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카드케이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MW M2 출시를 기념해 전세계 한정 생산되는 BMW 크루즈 M 바이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크루즈 M 바이크 리미티드 에디션과 MINI 폴딩 바이크 구입 고객에게는 각각 BMW와 MINI 바이크 전용 가방을 제공하며, 베이비 레이서 및 MINI 트라이시클 구입 고객에게는 키즈 네임 택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문의는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및 MINI 커뮤니케이션센터로 하면 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