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한성자동차, ‘A/S 만족도’ 부문 1위 딜러사 선정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3-22 16:01:07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주관하는 2016 자동차 고객만족조사 ‘A/S 만족도’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위 딜러사로 기록되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결과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및 유상고객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수상은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2016년 7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A/S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되었으며,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주요 6개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순위[1] 에서도 한성자동차 대전 서비스센터가 2위, 수원 서비스센터 4위, 방배 서비스센터 6위,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10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 10위권 안에 4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선정되어 A/S 고객 만족도에 있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뿐만 아니라, 성산(15위), 용답(16위), 논현(18위)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7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도 상위 20위 안에 선정되었다.

 

한편,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세계 기술 경진대회인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스’에서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단체 종합 2위라는 기록과 함께 총 6개 부문 중 3개 부분에서 입상하였으며, 그 중 한성자동차는 공인 진단 부문 세계 1위(이혁수), 공인 유지 보수 부문 세계 2위(진민규) 그리고 공인 부품·액세서리 부문에서 세계 2위(임재형)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3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에는 양키 캔들 차량용 방향제가 증정된다. CP/CPP 또는 타이어 구매 고객에는 SONAX 향균 탈취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새봄맞이 캠페인도 별도 진행되어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트랜스미션 오일 및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20% 할인행사,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백 증정,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고객에게 순정부품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 서비스부분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 중 1위를 기록하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