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롯데렌터카, ‘MY RENTAL 롯데카드’ 출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4-26 11:24:08

본문

롯데렌터카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MY RENTAL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Y RENTAL 롯데카드’는 롯데렌터카의 장·단기렌터카 대여료 할인혜택을 강화한 카드이다.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MY RENTAL 롯데카드’로 월 대여료를 자동이체 하면 익월 1만원 청구 할인을 시작으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1~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40~69만원이면 1만원, 70~99만원은 1만5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의 장기렌터카 월 대여료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대여료는 내륙 지점 상시 50%, 제주도는 기간에 따라 최대 70%까지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향후 렌터카 외에도 롯데렌탈의 다양한 렌탈 서비스 출시에 맞춰 고객 혜택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기준 1만2천원, 해외 겸용 1만5천원으로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면제된다.


롯데렌터카는 MY RENTAL 롯데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장기렌터카 월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첫 결제 후 익월 말 일괄 지급).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MY RENTAL 롯데카드’는 이용 중심의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렌탈 고객에게 롯데렌터카의 장·단기렌터카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렌탈 서비스 신용카드’"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종합렌탈기업으로서 롯데그룹 계열사 및 여러 분야의 선도기업들과 제휴하여 고객들이 렌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풍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및 롯데카드 홈페이지, 롯데렌탈 MY RENTAL 롯데카드 전용 콜센터(1522-0015)를 통해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6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로, 롯데그룹 내 계열사와 연계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몰·슈퍼와 함께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들이 렌터카를 받을 때 미리 주문한 상품도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LOTTE Smart Pick)’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으며, 롯데JTB와는 렌터카와 숙박 예약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롯데JTB’ 카텔’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L.POINT 통합 멤버십 제도와 L.pay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롯데몰 및 롯데닷컴, 롯데면세점 등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제휴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