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 발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5-25 13:12:46

본문

한국닛산은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 지난 2월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EFA 관련 퍼즐 이벤트를 진행했다. 본 이벤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닛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운의 주인공은 오성계(36)씨, 최형진(35)씨, 이후진(40)씨 총 3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영국 왕복 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들은 영국 카디프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을 위해 6월 2일 출국, 6박 8일 간의 2017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유벤투스(Juventus)와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의 결승전은 오는 6월 4일(일) 오전 3시 45분(한국 시간)에 웨일즈 국립 경기장(National Stadium of Wales)에서 개최된다.


당첨자 오성계(36)씨는 “유럽 축구의 정상을 가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현장에서 관전할 수 있는 것은 열렬한 축구팬으로서 큰 영광”이라며, “이와 같은 일생일대의 기회를 마련해준 닛산 및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우승팀 맞추기’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예상 우승팀을 6월 3일까지 댓글로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우승팀을 맞춘 정답자 총 6명을 선정,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1명), UEFA 챔피언스리그 키링 세트(2명), UEFA 챔피언스리그 보틀(3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금)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고객 분들이 닛산이 공식 후원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닛산의 역동적이고 짜릿한 이미지를 몸소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의 즐거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닛산자동차는 2014 UEFA 슈퍼컵(2014 UEFA Super Cup)을 시작으로 2014/15 시즌부터 2017/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또한, UEFA에서 활약하는 유명 축구 스타와 함께 ‘짜릿한 엔지니어(Engineers of Excitement)’ 캠페인을 진행, 닛산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 세계에 전달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베일(Gareth Bale), 맨체스터 시티 FC의 세르히오 아구에로(Sergio Agüero) 등이 닛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또한 부상중인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을 대신하여, 지난 2월에는 일반인 여성 축구팬 안나 루에다 헤르난데즈(Ana Rueda Hernandez)를 UEFA 챔피언스리그 광고 모델로 채용하는 파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