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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불모터스, ‘업 마켓’ 브랜드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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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5-30 11: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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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는 6월부터 고객 서비스 향상과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업 마켓(UP-Marke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푸조가 프리미엄 SUV인 ‘New 푸조 3008 SUV'와 ‘New 5008 SUV’의 출시를 기점으로 제품의 퀄리티가 한 층 높아진 만큼, 전시장과 고객 서비스의 품질도 한 단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임은 물론, 푸조와 시트로엥, 그리고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는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캠페인은 크게 ▲전시장 리뉴얼과 ▲직원 교육 강화, 그리고 ▲서비스 프로그램 강화로 마련됐다.
 
먼저, 최신 푸조의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에 맞춰 전시장을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 한다. 새로운 전시장은 한층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에게 출고 차량을 전하는 별도의 공간인 ‘딜리버리 존’을 운영한다. 출고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과 이벤트를 통해 푸조/시트로엥을 경험하는 첫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6월 말 신규 오픈 예정인 인천 전시장은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에 부합하는 첫 전시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푸조와 시트로엥을 모두 판매했던 서울 청담 전시장도 푸조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는 6월 말 오픈한다.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는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영업사원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그리고 고객센터 직원 등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강화한다. 기존 직원 교육 프로그램과는 별개로, 특급 호텔과 명품 럭셔리 브랜드 수준의 서비스 퀄리티를 목표로 매 분기마다 외부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직원들의 로열티를 높이고 개인의 서비스 역량 강화 및 CS 마인드 함양을 도모할 계획이다
 
서비스 프로그램도 대폭 강화한다. 한불모터스(주)는 구매한지 3년 이상 된 푸조 차량의 부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리본 캠페인(Reborn Campaign)’의 적용대상과 할인율을 확대한다는 기본 방침을 정하고, PSA 와 막바지 협의중이다. 이르면 6월 초 고객들에게 고지하고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사장은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을 공략하기 위해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전시장과 서비스 퀄리티도 프리미엄 브랜드 수준으로 향상 시키기 위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모든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전시장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점검하는 등 자사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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