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2017 프랑크푸르트쇼 - 폭스바겐 골프 스포츠밴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9-13 15:54:16

본문

폭스바겐은 9월 12일(현지시간) 프레스데이 개최로 시작되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International Motor Show in Frankfurt)에서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신개념 크로스오버 컨셉카 ‘I.D. 크로즈’의 차세대 모델인 ‘I.D. 크로즈 II’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또한 2020년 양산될 친환경 컴팩트 SUV ‘티록(T-Roc)’, ‘신형 폴로 GTI’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신형 골프 스포츠밴’을 각기 다른 프리미어로 선보인다.


폭스바겐 브랜드 경영 이사회 의장 헤르베르트 디이스 (Herbert Diess)는 “2020년까지 폭스바겐은 전 모델군을 새롭게 하고 주요 세그먼트에서는 모델군을 더욱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며, “2025년까지는 순수 전기차 23개 모델을 런칭하고 향후 5년간 60억 유로를 e-모빌리티 분야에 투자 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 과정에서 다른 구동 기술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통용될 것이며, 디젤과 가솔린, 그리고 전기차가 서로를 보완하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엔진 및 첨단 기능 탑재된 차세대 골프 스포츠밴
골프 팬들 중, 좀 더 높은 전고와 넉넉한 실내 공간을 원하는 이들이 선택하는 골프 스포츠밴의 차세대 모델 또한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다. 신형 골프 스포츠밴에는 새로운 TSI 가솔린 엔진, 다양한 보조 시스템 및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상위 시스템에는 동작인식 기능 포함) 등이 탑재되어 있다.


골프 스포츠밴은 새로운 스타일링 개선을 통해 더욱 강인한 인상으로 탈바꿈했는데, 여기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범퍼, 새로운 할로겐 헤드라이트와 LED 주간주행 등, 그리고 제논 헤드라이트를 대신하게 된 풀 LED 헤드라이트, 모든 버전에 탑재된 LED 후미등 등이 포함된다. 5개의 새로운 알로이 휠(16,17,18인치)과 새로운 크랜베리 레드(Cranberry Red) 색상이 실외 디자인의 선택을 더욱 다양하게 해준다. 인테리어는 새로운 장식용 트림과 패브릭, 그리고 가죽 시트 등을 통해 개선됐다.


골프 스포츠밴은 최대 1,520리터까지 확장 가능한 적재 공간과 180mm 더 넓어진 뒷좌석으로 동급 차량 중 가장 다재 다능한 차량이며, 올 가을부터 독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