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캐딜락, 고객 초청 CT6 터보 론칭파티, 에트로와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9-18 17:48:21

본문

캐딜락이 복합 문화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16일, CT6 터보 론칭 기념 파티에 이어 17일,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에트로(ETR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캐딜락은 지난 16일 CT6 터보에 높은 관심을 보인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한 CT6 터보 출시기념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명 DJ의 공연과 함께 떠오르는 래퍼 ‘SIK-K’, 스타일리쉬한 음악을 자랑하며 남태현이 속해 주목을 받은 밴드 ‘SOUTHCLUB’의 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YG Family를 대표하는 힙합뮤지션 ‘지누션’의 특별 공연이 파티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CT6 터보의 새로운 심장과 같이 젊고 다이내믹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7일에는 명품 패션브랜드 에트로와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4일 CT6 터보 출시 행사에서 패션쇼를 통해 선보였던 에트로의 F/W 신상품을 더 자세히 소개하고 맞춤형 스타일링 강연을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에트로의 스타일이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하는 캐딜락의 가치와 부합해 기획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연사로 나서 체형과 스타일, 계절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 약 100여명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사장은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캐딜락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캐딜락은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문화, 예술, 패션 분야를 아우르는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트로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는 오는 23일,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번 더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페이스북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효율성이 극대화된 CT6 터보는 지난 14일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오는 10월 중순 경 본격적인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