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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 1위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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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12-05 13: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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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지난 4,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22 소비자의 시상식에서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수입차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와 KCA한국소비자평가가 공동으로 주최한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소비자법 4조에 명시된소비자의 선택할 권리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보장하기 위해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에서 수입차 부문은 올해 새롭게 신설되어 평가가 진행됐다. 2017 10 달간 수입차 이용고객 예비 소비자 500 명을 대상으로브랜드 인식도, ▲ 디자인 만족도, ▲ 내부 사양 옵션 만족도, ▲ 주행감 승차감 만족도, ▲ 가격 대비 만족도, ▲ 서비스센터 만족도, ▲ ()구매 의향, ▲ 권유 가능 브랜드, ▲ 브랜드 미래 가치, ▲ 차량의 전반적 만족도의10 조사 항목에 대해 설문조사가 이루어졌다.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브랜드 인식도와차량 디자인 만족도, ▲ 주행감 승차감 만족도, ▲ 권유 가능한 브랜드로서 고르게 최고점을 받았고, 특히▲ ()구매 의향 항목에서 가장 점수차를 기록하면서19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1위에 선정됐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 연속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과 컨슈머인사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A/S 소비자만족도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며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하였고, 수입차 부문 베스트셀링카인 E-클래스는중앙일보 2017 올해의 한국자동차기자협회 2017 올해의 수입차 선정된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날로 다양해 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세단, SUV, 메르세데스-AMG 스포츠카 80 이상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최고의 제품 경험을 선사하며 수입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판매 성장에 발맞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연말까지 50개의 공식 전시장 5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출 예정이며,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인워런티 플러스(Warranty Plus)'출시, 태블릿 PC 통한 페이퍼 리스(Paperless) 프로세스 도입, 8 연속 부품 가격 인하 고객 편의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쇼룸인 청담 전시장을 오픈하며 미래지향적 고객 체험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 파츠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지섭 부사장은최고 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결과, 고객들이 선호하고 신뢰할 있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업계 리더로서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브랜드 가치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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