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시트로엥,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8-02-13 11:45:50

본문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월 17일(토)부터 25일(일) 까지 일주일간 시트로엥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주㈜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우수한 연료 효율성 등을 두루 갖춘 시트로엥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 대상 모델은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을 겸비한 수입차 유일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유니크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대상으로 한다.

 

17일(토)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일부 전시장 제외) 신청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행사와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선수금 ZERO &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선수금 ZERO & 저리 모션리스 프로그램’, 그리고 ‘선수금 ZERO & 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와 C4 칵투스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그랜드 C4 피카소 2.0 모델의 경우, 최대 10%(499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발랄한 디자인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체 보호 기능을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17.5km/ℓ의 압도적인 연비 등의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는 시트로엥 대표 소형 SUV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유일한 7인승 디젤 MPV이다. 최대 1,843 ℓ 의 여유로운 적재 공간과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한 2열과 3열 시트, 14.2km/ℓ(도심 13.2km/ℓ, 고속 15.6km/ℓ, 1.6 모델 기준)의 뛰어난 연료 효율성, 여성 운전자들도 쉽게 운전할 수 있는 탁월한 시야, 그리고 유로 NCAP 최고 안전등급까지 갖춰 자녀가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패밀리 카로 손꼽히는 모델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