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otor.com)가 티볼리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타투 데칼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특별한 의미를 새기거나 "/> www.smotor.com)가 티볼리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타투 데칼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특별한 의미를 새기거나 "/> 쌍용차, 티볼리 타투 데칼 클래스 모집 > | 완성차뉴스 | 글로벌오토뉴스

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쌍용차, 티볼리 타투 데칼 클래스 모집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8-07-09 10:44:00

본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www.smotor.com)가 티볼리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타투 데칼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특별한 의미를 새기거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몸에 타투(tattoo)를 하듯 쌍용차는 이번 데칼 클래스를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가의 현장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오는 28일 화성의 SR카스킨아카데미에서 7팀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는 티볼리 브랜드 고객은 오는 19일(목)까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방문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20일(금)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번 데칼 클래스는 티볼리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차량 데칼 교육에 이어서 몸에 붙이는 스티커 형태의 티볼리 타투 체험도 실시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해 티볼리 아머 출시와 동시에 수십만가지 조합으로 자신만의 티볼리 아머를 주문할 수 있는 기어에디션을 선보이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도 주문제작형 모델의 시대를 열었다. 기어에디션은 최근 드라이빙 기어와 스타일링 기어로 선택의 폭을 넓힌 기어Ⅱ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지난 달 전체 판매량 중 30.9%를 점유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해 티볼리 아머 출시를 기념해 핼러윈 데이에 서울 주요 ‘핫플’을 찾아 가는 ‘티볼리 핼러윈 로드쇼’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4월 고객 1,000여 명을 초청해 티볼리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을 개최하는 등 고객층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초청 및 참여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