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 리테일러사 250여명 채용 지원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8-09-19 12:05:56

본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직원 250여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서비스의 질적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인력 확충과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서울 수도권과 전국의 광역시 등 주요 거점 지역 내 서비스 시설 증설에 필요한 우수 인력 확충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는 전략이다.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채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9개사, 35개 지점에서 진행하며, 모집부문은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 부품 관리, 신차 영업, 인증 중고차 영업, 법인판매 영업 부문이다. 입사 지원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사람인, 인크루트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된 직원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교육 및 직무에 따른 전문적인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에서도 고객이 최상의 만족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질적 향상에 집중할 것”이라며 “인력 확충은 물론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을 응대하는 모든 직군에 대한 서비스 품질의 개선을 목표로 리테일러 직원들의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는 현장 방문 코칭 활동을 강화한다.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현장에서 더욱 신속한 응대를 위한 프로세스를 재정비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실질적인 방안을 적용했다.

 

더불어 정비 교육 강화를 통해 올해 말까지 전문 기술자인 마스터 테크니션을 50명 이상까지 늘려갈 예정이다. 마스터 테크니션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에서 인증하는 최상위 등급의 재규어 랜드로버 전문 기술자로서 최소 3년 이상의 트레이닝 기간을 거치는 동안 총 68가지의 과정을 이수, 3단계의 인증 평가 과정을 모두 통과해야만 해당 자격을 받을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