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당첨자 발표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승인 2019-05-15 14:28:45

본문

한국닛산은 지난 11일, ‘2019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관람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닛산 파이널 패키지’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고객 대상 결승전 현지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총 3명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먼저, 닛산 공식 딜러사 추천을 통해 우수 고객으로 뽑힌 박명열(35)씨, 서영준(38)씨가 선정됐으며, 지난 3월 라이브 퀴즈쇼 앱 ‘잼라이브’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닛산 특집 퀴즈쇼의 최종 우승자 3,908명 중 추첨을 통해 이성훈(30)씨가 마지막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당첨자들에게는 결승전 티켓은 물론, 유럽 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ž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 파이널 패키지’가 제공됐다. 이들은 5월 30일 출국, 오는 6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에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타디오 메트로폴리타노(Estadio Metropolitano)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결승전을 직접 관람할 예정이다.
 

이번 결승전에는 인터넷방송 축구 방송인 감스트(본명 김인직)도 동행한다. 감스트의 결승전 참관기는 추후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로 제작되어 짜릿하고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많은 국내 축구 팬들과 함께 공유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이성훈(30)씨는 “열렬한 축구 팬으로서 유럽 축구의 정상을 가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현장에서 관전할 수 있는 것은 큰 영광이며, 이와 같은 일생일대의 기회를 마련해준 닛산 및 관계자들께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당일 프리미엄 영화관 메가박스 센트럴 더 부티크에서 생중계 관람 이벤트를 진행, 아쉽게 직관 기회를 놓친 고객들도 다같이 짜릿한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기존 닛산 고객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nissankorea)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고객 총 136명(동반 1인 포함)에게 관람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현장에서 푸드박스와 응원도구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직접 관람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닛산이 지향하는 ‘도전’과 ‘짜릿함’을 고객들께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닛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