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 검색
  • 시승기검색

푸조∙시트로엥∙DS 오토모빌,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9-07-09 09:41:14

본문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그리고 DS 오토모빌(DS Automobile, 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자사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7월 15일(월)부터 7월 27일(토)까지 약 2주간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푸조, 시트로엥, 그리고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한다. 한불모터스는 ▲필수항목 무상점검 및 무상보충, ▲부품 최대 30%, 공임 최대 20%할인, ▲고객 참여 이벤트와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오일류, 엔진 냉각수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에 그치지 않고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은 무상 보충해준다.

행사기간 내 부품 및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필수 부품인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는 3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시 공임 비용 20% 할인,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비용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15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진행 고객에게는 푸조ㆍ시트로엥 키링 또는 에코백을 제공하며, 25만원 이상 진행 고객에게는 푸조ㆍ시트로엥 쿨러 백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차량용 쿨러 백을 제공한다.

2019 여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고객의 차량 유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유로레파, 리본 캠페인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유로레파 패키지는 최초등록일 기준 5년 또는 그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PSA그룹이 검증한 대체 부품을 순정 부품 대비 평균 25%에서 30%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리본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에 따라 최소 10%부터 최대 25%의 순정 부품 할인, 그리고 최대 15%의 공임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