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가 경상남도 하동군의 한달살이 사업에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 ‘C5 에어크로스 SUV’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가 경상남도 하동군의 한달살이 사업에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 ‘C5 에어크로스 SUV’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시트로엥, 경남 하동군 한달살이 프로젝트에 대표 차량 지원 > | 완성차뉴스 | 글로벌오토뉴스

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시트로엥, 경남 하동군 한달살이 프로젝트에 대표 차량 지원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0-10-16 10:21:40

본문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가 경상남도 하동군의 한달살이 사업에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 ‘C5 에어크로스 SUV’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지원한다.

 

하동군은 올해부터 경상남도가 주관하는 한달살이 여행사업의 일환으로 ‘흥미진진한 하동에서의 일상’을 진행하고 있다. 한불모터스(주)는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일상을 간직하고 있는 하동군에 시트로엥의 대표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편안함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흥미진진한 하동에서의 일상’ 중 시트로엥이 한 달간 차량을 지원하는 ‘다함께 다다다(茶茶茶)’는 전통수제차 경험을 비롯해 하동 10경을 주제로 한 자유여행으로, 국제 슬로시티(Slow City*)로 선정된 하동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슬로시티는 '유유자적한 도시, 풍요로운 마을'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치타슬로(cittaslow)의 영어식 표현이다. 1999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국제 운동으로, 자연과 전통문화를 보존하면서 ‘느림의 미학’을 기반으로 인류의 지속적인 발전과 진화를 추구해 나가는 도시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국내에는 경상남도 하동군을 비롯한 총 16개 도시가 선정됐다.

 

10월 12일(월)부터 11월 15일(일)까지 매주 8명의 참가자로 구성된 총 5팀은 일주일간 C5 에어크로스 SUV 또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하동군의 유서 깊은 전통차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지난 101년간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위해 노력해 온 시트로엥은 조금은 느리지만 전통과 자연을 보존하며 여유롭고 평온한 삶을 추구하는 하동군의 가치에 깊이 공감한다”며, “이번 차량 지원을 시작으로 하동군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시트로엥이 추구하는 편안함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특유의 개방감과 높은 공간활용도, 뛰어난 연료 효율성으로 가족단위 고객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시트로엥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국내 재고 완판에 힘입어 효율적인 1.5리터 BlueHDi 엔진과 가죽 및 1열 마사지 시트,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 추가 및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21년형 모델이 지난 9월 출시됐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