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메르세데스-벤츠 KCC오토, KCC오토그룹 누적판매 10만대달성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0-10-16 12:38:34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지난 10월 14일 KCC오토그룹 누적 판매 10만번째 기념 출고고객과 별도의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0만번째 출고고객에게는 기념사진촬영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메르세데스-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을 증정하였다.

 

KCC오토는 KCC오토그룹 10만대 판매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10월 두 달 간 KCC오토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12,000km 선도래시점 내 자동차의 타이어가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손상되어 정상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동일한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9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C-,E-,S-클래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평생엔진오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KCC오토는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하여 10~11월까지 ‘Always with KCC’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서비스, 할인 서비스, 사고수리 서비스,

 

사은품 증정’ 4개 항목으로 총 11가지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및 서비스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CC오토 홈페이지와 KCC오토 전시장,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 류인진 대표이사는 “KCC오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KCC오토그룹 누적 판매 10만대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었다.

 

지금껏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KCC오토는 고객 만족을 위해 모든 직원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KCC오토는 현재 전국에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7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로,

 

네트워크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