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폭스바겐, 골프 4WD모델 올트랙 유럽 출시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0-11-19 09:01:27

본문

폭스바겐이 2020년 11월 18일, 골프 바리안트와 SUV의 크로스오버 골프 올트랙(Golf Alltrack)을 유럽시장에 출시했다.  8세대 골프를 베이스로 한 4륜 구동 만능 차량을 표방하고 있는 모델이다. 트랙션은 지금까지 골프에 사용된 가장 강력한 터보차저 디젤 엔진 (TDI)으로 147kW (200PS)의 출력을 발휘한다. 

 

견고한 올터레인 장비에는 고유한 범퍼, 휠 아치 확장 및 사이드 실, 엔진 스키드 플레이트 및 증가 된 지상고가 특징이다. 골프 올트랙은 4모션 네바퀴 굴림방식, 15mm 더 높은 지상고 및 전방위 신체 보호 (휠 아치, 문턱, 하부 범퍼 섹션)를 갖추고 있다. 229km/h의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폭스 바겐은 5 명과 수하물 (611 리터)을 위한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공간을 제공한다. 

 

연비성능은 NEDC 기준 4.9 ~ 4.8 리터/100km로 한 번 주유로 1,000km를 주행할 수 있다. TDI 엔진(400 Nm 토크)에[는 트윈 도징 기술을 채용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엔진 중 하나다. 두 개의 SCR 촉매 변환기에 이중 애드블루(AdBlue) 주입이 차례로 배열되어 질소 산화물 (NOx)을 수소와 무해한 질소로 변환한다. 

 

골프 바리안트의 주력 제품인 올트랙은 제품 라인의 다른 모델에 대해 이 조합으로 구성할 수 없는 표준 장비를 제공한다. 만능 전지형 클래딩은 무광 검정색으로 마감되었다. 무광 크롬 모양의 악센트는 사이드 실과 앞 범퍼에도 사용된다. 광택이 나는 17 인치 론다 합금 휠과 은색 루프레일과 시각적으로 일치한다. 

 

라디에이터 그릴 (LED Plus 헤드램프 사이)의 LED 조명 스트립과 X 형태의 LED 안개등이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다. 오프로드 지형에서 더욱 쉽게 운전할 수 있는 추가 오프로드 모드와 함께 운전 프로필 선택 기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실내 배경 조명 (30 가지 색상으로 조절 가능), 고품질 인테리어 액센트 (Nature Cross Brushed), 앱커넥트 와이어레스(스마트 폰 통합) 및 DAB + (디지털 라디오 수신)를 포함한 디스커버 미디어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시트백에 Alltrack 레터링이 있는 열선 내장 컴포트 시트, 가죽 및 스테인리스 스틸 페달의 다기능 스티어링 휠이 채용됐다. 

 

또한 모든 골프 바리안트 모델에는 차선 유지 시스템, 차선 지원, 비상 제동 시스템이 있는 자율 비상 제동 전방 보조 장치 및 보행자 모니터링, 회전시 다가오는 차량 제동 기능, 운전자 경고 시스템, 전자식 차동 잠금 장치 XDS 및 Car2X 지역 경고 시스템이 채용되어 있다. 디지털 콕핏 프로(디지털 계기), 위 커넥트 및 위커넥트 플러스 온라인 서비스 및 기능, 공기질 제어 자동 에어컨, 키리스 컴포트 시작 기능안 Keyless Start, 블루투스 휴대폰 인터페이스, 컴포트 시트 자동 헤드램프 제어를 포함하는 LED 헤드램프 및 LED 테일램프 클러스터도 적용된다.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포함한 독일의 가격은 3만 9,337 유로부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