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참여 고객 모집 나선다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1-01-20 10:46:00

본문

쉐보레(Chevrolet)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 에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첫 번째 시즌이 인기리에 성료된 바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는 두 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 팀의 리더로 평소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 체급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세계를 열광시킨 UFC 월드스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영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 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m)에서 응모 가능하며,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이후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은 2월 7일 언택트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 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는 물론,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며, “이러한 긍정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 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길 독려했다.

 

한편, 지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1에는 약 천여 명에 달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높은 참가 열기를 보였다. 특히 신청자들의 약 90%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타깃고객층인 25~39세로 나타나, 이들 사이에서 트레일블레이저가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뒷받침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