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국내 최초 사전 공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1-11-24 09:52:48

본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24일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완전 변경된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올 뉴 레인지로버의 사전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달 27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후, 전 세계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레인지로버는 1970년 출시 이후 디자인과 정제성, 엔지니어링 등 모든 부문에서 선도적인 혁신을 거듭하며 럭셔리 SUV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올 뉴 레인지로버는 전작을 뛰어넘는 모던한 디자인,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차세대 연결성이 조화를 이루며 효율적인 전동화 파워트레인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랜드로버는 효율적인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모델과 더불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선제적으로 공개했으며 순수 전기(BEV) 모델은 리이매진(Reimagine) 전략에 따라 2024년 출시될 예정이다. 올 뉴 레인지로버는 스탠다드 및 롱 휠베이스 차체 디자인에 따라 4인승, 5인승 또는 최초로 출시된 7인승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a72b2b971f7431a5e28647542b77b5a9_1637715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 테마, 디테일 및 소재 등을 선택해 수공예로 제작하는 모델로, 진정한 비스포크를 원하는 고객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과 더 높은 수준의 장인 정신을 선사해 모던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세심하게 변화를 준 익스테리어 디테일로 레인지로버만의 모던함과 우아함을 더욱 강조한다. 메탈 도금이 적용된 프론트 범퍼, 그릴, 피니셔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으며, 세라믹 SV 로고가 장착돼 완성도를 높였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SV 세레니티(Serenity)와 SV 인트레피드(Intrepid) 두 가지의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다. SV 세레니티는 노블 도금의 새틴 마감과 코린시안 브론즈 악센트로 우아함과 정교함이 돋보이며, SV 인트레피드는 스모키 다크 크롬 마감과 블랙 콘트라스트 루프로 특유의 스탤스 디자인과 역동성을 강조했다. 고객은 SV 비스포크 프리미엄 팔레트의 14가지 색상 중에서 차량의 익스테리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영국, 미국, 독일 등 주요 시장에서만 진행되는 올 뉴 레인지로버 사전 공개 행사를 서울에서 진행한 것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반영한 것”이라며 “내년 국내 출시를 앞둔 올 뉴 레인지로버는 그 어느 때보다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럭셔리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랜드로버의 비전을 완벽하게 구현한 모델이다. 5세대 레인지로버를 통해 50년의 헤리티지와 최첨단 기술이 빚어낸 플래그십 SUV 만의 가치를 모두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국내 출시 모델의 세부 사양 및 판매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