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GM, 온라인 부품 판매와 디지털 커머스 확대한다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2-01-19 20:30:50

본문

GM이 2022년 1월 18일, 미국 내에 새로운 온라인 부품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4만 5,0000개의 수리 및 부품 카탈로그를 출시해 쉐보레와 GMC, 뷰익, 캐딜락 소유자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사용 가능한 부품 카탈로그에는 오일 필터, 엔진 및 기내 공기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액세서리 벨트, 냉각 호스 및 앞 유리 와이퍼 블레이드 등이 있다고 밝혔다. GM의 온라인 부품 매장은 GM의 디지털 상거래 투자를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과 실제 소매의 가장 편리한 측면을 하나의 경험으로 결합한다고 덧붙였다. 

 

사용자는 800개 이상의 참여 딜러 중 한 곳에서 택배나 직접 수령할 수 있다. GM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부품은 쉐보레, 캐딜락, 뷰익 및 GMC 보상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딜러의 부품, 액세서리 또는 인증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객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한다. GM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고객이 차량과 호환되는 오리지널 장비 ACDelco 및 GM 정품 부품을 구매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GM은 부품 및 액세서리의 온라인 매출이 2030년까지 총 400억 달러 규모의 시장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확장된 전자 상거래 노력으로 상당한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GM은 2015년에 온라인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했으며 5,000개의 액세서리 제품을 모두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GM은 단일 디지털 스토어 프론트를 통해 부품, 액세서리, 디지털 제품을 통해 공중파 및 구독을 제공할 계획이다. 예를 들어, 고객은 슈퍼 크루즈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차량 내 화면의 개인화 테마에 대한 향상된 기능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구입하기 위해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다.

 

부품 및 액세서리 온라인 스토어는 GM의 디지털 상거래 혁신의 토대를 형성하는 세 가지 플랫폼 중 하나에 구축되어 있다. 미래에는 GM의 디지털 리테일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전기 자동차를 완전히 온라인으로 쇼핑, 구매 및 지불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매장 내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다. GM은 또한 구독 서비스 플랫폼을 확장하여 해당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반복 수익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