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링컨, 브랜드 창립 100주년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오픈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승인 2022-07-01 09:06:07

본문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링컨코리아)는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7월 2일부터 7월 10일까지 9일간 신세계 센트럴시티 내 오픈스테이지에서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the Lincoln Centennial Lounge)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링컨의 역사와 브랜드의 핵심 가치, 미래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되었다.


이번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는 링컨코리아가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곳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에서는 링컨의 플래그십 네비게이터, 도로 위에서 느끼는 퍼스트 클래스 에비에이터, 편안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노틸러스, 그리고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코세어까지 링컨 SUV의 전 라인업을 전시해 4종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링컨 100주년 기념 및 전동화 콘셉트카인 ‘링컨 스타’ 소개 영상, 링컨 100년 역사를 테마로 한 다양한 헤리티지 컨텐츠를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추후 링컨 홈페이지에 오픈되는360도 버추얼 투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의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링컨 차량에 대한 정보는 행사장 내에 전문 링컨 크루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링컨의 핵심 가치인 ‘안식’을 표방하는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어, 색다른 감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링컨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노선희 전무는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는 고객들이 링컨의 브랜드 가치인 파워 오브 생츄어리(Power of Sanctuary)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럭셔리 라운지의 형태로 특별 설계되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로움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링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올해는 특히 링컨의 창립 10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링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링컨코리아 공식 딜러사 전시장, 링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