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타타대우상용차,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승인 2022-11-30 09:57:31

본문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지난 9월에 실시한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공모전 대상은 절망을 딛고 ‘인생트럭’으로 재기에 성공한 정지봉 고객이 수상했다.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은 타타대우상용차가 ‘인생트럭,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지난 2020년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통해 타타대우 트럭과 함께한 연애, 결혼사진 등 고객의 감동적인 사진과 함께 사연을 공모했다.

지난 9월 26일 부터 10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및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접수 받은 작품은 전문 심사 평가를 거쳐 최종 9명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주제적합성 및 공감성 등의 심사 기준을 적용하여 대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상 수상작은 정지봉 고객으로 타타대우상용차의 전신인 대우상용차의 ‘차세대트럭’을 당시에 출고 받아 운행하던 중 전복 사고가 발생, 운수업을 포기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아내의 지극 정성 내조와 설득, 그리고 영업사원의 도움을 받아 용기를 얻고 차량 1대를 더 출고하면서, 2대의 차량 할부금을 납부해가며 노력한 결과 현재 4명의 자녀를 키우며 ‘인생트럭’과 성공적인 삶을 살게 되었다는 사연이 대상에 채택되었다.

대상을 수상한 정지봉 고객 부부에게는 앞날을 축복하고 화목하고 건강한 부부의 삶을 기원하는 ‘리마인드 웨딩’권과 5성급 호텔 상품권이 제공됐다.

리마인드 웨딩을 마친 정지복 고객의 아내 이경미 씨는 “인생트럭으로 리마인드 웨딩, 호텔, 음식, 목걸이 선물 등 누구나 다 경험했을 법한 일들을 난생 처음 경험하게 되었다”며, “남편과 함께 희망을 잃지 않고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이렇게 오래도록 남을 추억들이 생긴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트럭 운행하시는 분들 모두 인생트럭을 통해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을 일구기를 기원한다”면서 “타타대우상용차가 고객들의 삶 속에서 인생트럭의 역할을 충실히 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