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바스프 글라슈리트(Glasurit®), 포르쉐 국제 기술 인증 획득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3-19 13:30:55

본문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의 프리미엄 자동차 보수용 도료 브랜드 글라슈리트(Glasurit®)가 포르쉐 애프터 세일즈 엔지니어링 사업부문으로부터 국제 기술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글로벌 포르쉐 리페어 매뉴얼(Global Porsche Repair manual)과 포르쉐의 통합 워크샵 정보 시스템 PIWIS(Porsche Workshop Information System)에 명시된 모든 포르쉐 차량의 사고 수리에 글라슈리트가 적용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최첨단 디자인, 기술 그리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포르쉐는 엄격한 품질 및 성능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제품에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글라슈리트는 탁월한 품질로 포르쉐와 25년간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바스프 피터 토픽(Peter Topic) 기술 승인 비즈니스 매니저는 “이번 기술 인증을 통해 바스프 제품의 기술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바스프 자동차 도료 부문은 전착에서부터 포르쉐 918 스파이더 전용 이펙트 도료 리퀴드 메탈 등 클리어코트와 베이스코트까지 OEM과 리피니시 전 분야에 걸쳐 포르쉐에 제품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포르쉐와 협력을 통해 글라슈리트는 전세계 판매처와 자동차 정비 네트워크의 최고 품질 기준을 유지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또한 글라슈리트 부분도장, 글라슈리트 RATIO 컨셉트 플러스(Glasurit RATIO Concept Plus) 사업분석 및 정비업체 최적화 프로그램 등 특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바스프 크리스토프 라이저(Christoph Rieser) 글로벌 키 어카운트 매니저는 “포르쉐로부터 글라슈리트 기술을 인정받으며,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바스프는 고효율,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교육, 경영 자문 및 색상 지원 등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바스프는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EMEA) 지역뿐만 아니라 전세계 자동차 정비업체들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르쉐 라이너 매닉(Rainer Manigk) 애프터 세일즈 엔지니어링 사업부문 담당자는 “바스프와 장기간 구축해온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자 한다”며,  “글라슈리트는 탁월한 품질과 첨단 서비스 패키지로 포르쉐 인증을 획득했다”고 덧붙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