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10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5-27 11:17:19

본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타이어 전문 프랜차이즈 ‘티스테이션(T’Station) 1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어 중심의 최첨단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이어 정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통해 타이어 시장의 문화를 변화시켜온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 1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되었다.
 
한국타이어는 대다수의 운전자들이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카센터나 정비소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던 1990년대 초 오토피아라는 타이어 브랜드숍을 최초로 선보이며 타이어 유통 구조와 서비스를 변화시키는 초석을 마련하였다. 이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2005년 1월 공식 런칭 하였다.
 
그로부터 10년이 지난 2015년 5월 현재, 전국 550여 개 티스테이션 매장은 최첨단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3급 부분정비사업소 허가를 티스테이션 개설의 필수 조건으로 하며,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스마트 케어’ 등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본사 차원에서 제공함으로써 경정비를 필수로 하는 전문화된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중 티스테이션에서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브릭 화분을 증정한다. 또한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형 TV, 여행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티스테이션 우수 이용 후기 작성자에게는 건강 검진권을, 티스테이션 10주년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1,000명에게는 커피와 도너츠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대한민국 유일의 타이어 전문 프랜차이즈 티스테이션이 지난 10년 간 전국 550여 개 매장을 개설하게 된 것은 한국타이어를 믿고 선택해 준 고객들 덕분” 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전문 기업답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와 티스테이션(www.t-station.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한국타이어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타이어 정보센터(1577-0009)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