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불스원,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출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4-13 17:08:11

본문

불스원이 에어로 다이나믹 윙과 발수코팅 고무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와이퍼 성능저하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앞 유리 표면의 유막 제거의 필요성과 올바른 유리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1회용 유막 제거제까지 함께 구성했다.

 

레인OK는 폭우와 폭설 등 악천후에도 효과적인 차량 유리 관리를 돕는 불스원의 브랜드다. 와이퍼를 비롯해 발수코팅, 워셔, 유리세정, 김서림방지와 성에제거 등의 테마로 제품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선보인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공기역학 구조의 메탈 하이브리드 프레임에 ‘에어로 다이내믹 윙’을 적용하여 고속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으로, 시속 180km에서도 들뜸없는 탁월한 *닦임성이 검증되었다.

 

이번에 선보인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공기역학 구조의 메탈 하이브리드 프레임에 ‘에어로 다이내믹 윙’을 적용하여 고속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으로, 모든 실제 주행상태를 재현할 수 있는 첨단연구시설인 환경풍동실(Climatic Wind Tunnel)에서 우천시 시속 180km로 시험하여 들뜸없는 탁월한 *닦임성을 검증하였다.

 

또한 탁월한 성능의 발수코팅 고무를 적용하여, 유리창에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튕겨나감으로써 빗길 운전 시에도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견고한 메탈 소재 하이브리드로 100만회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우수한 성능이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레인 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제품은 350mm부터 650mm까지 50mm 단위로 7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21,500~27,500원(대형 할인매장 기준)이다. 대형 할인점, 자동차 용품 전문점, 불스원몰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에어로 다이나믹 윙이 추가되어 비가 많이 오는 봄철 나들이 고속주행에서도 시야를 안정적으로 확보해주는 불스원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와 함께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TUV(유럽기술검사협회)인증을 획득하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바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