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팅크웨어, 콤팩트 블랙박스 QXD950 Mini 출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5-11 10:04:04

본문

팅크웨어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야간 영상 화질 성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 950 Mini(미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7인치의 LCD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작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아이나비 QXD 950 Mini’는 전후방 FHD 해상도 및 280도 화각을 지원한다. Sony Exmor 센서를 적용해 햇빛이 강한 낮이나 어두운 야간에서도 높은 화질의 영상을 제공해 주간 및 야간에도 차량 주변으로 선명한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야간 영상 보정 솔루션인 ‘슈퍼나이트비전(Super Night Vision)’도 탑재됐다. 이 기능은 저조도의 어두운 주차환경에서 새로운 ISP(이미지시그널프로세싱)기술과 실시간 영상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향상된 밝기를 구현해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나비 QXD950 Mini’는 ‘타임랩스(Time Lapse)’기능을 적용했다. 1초에 1프레임씩 정해진 시간을 특정 간격으로 저속 촬영하는 타임랩스는 기존 충격 ·모션 녹화 대비 오랜 시간 영상기록이 가능하다. 더불어 주기적인 메모리 포맷은 물론 녹화영상의 별도 변환 없이 휴대폰과 PC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포맷프리2.0(Format Free 2.0)’ 기능을 더해 블랙박스 영상의 안정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50 Mini’는 다양한 최첨단 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제공한다. ▲전방 차량과 안전거리를 인식하는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 ▲신호대기 혹은 정차 후 앞차의 움직임을 알려주는 ‘앞차 출발 알림(FVSA)’ ▲주행 시 차선을 벗어날 경우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차선 이탈 감지시스템(LDWS)’ 지원하며 이 밖에도 과속 단속지점을 음성으로 안내하는 ‘안전운행 안내 도우미’로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진다.

 

그 밖에도 ‘아이나비 QXD950 Mini’는 ▲충격 시 사고영상을 마이크로SD와 낸드(NAND)플래시 메모리에 동시 저장하는 듀얼 세이브(Dual Save), ▲한글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을 위한 ‘영어 안내 지원’, ▲배터리 방전방지기능 등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QXD950 Mini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에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성능을 더한 프리미엄 블랙박스”라고 설명하며 “디자인은 물론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성을 높인 프리미엄 블랙박스 신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나비 QXD950 Mini’의 출시가격은 16GB 메모리 26만 9천원, 32GB 29만 9천원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출장 장착 및 상품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