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스톨츠, 호주 G.A.P 그룹과 총판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8-06-18 11:15:34

본문

고성능 브레이크 전문 제조업체 스톨츠가 본격적인 호주 시장 개척에 나섰다.

스톨츠는 지난 4월 호주의 대형 프리미엄 자동차 부품 유통업체인 G.A.P. 그룹과 총판 계약을 이뤄내며 수출의 청신호를 켰다. 이를 통해 지난 4월부터 G.A.P.그룹 계열사 Bremtec Brakes 현지 유통망을 통해 스톨츠 브레이크 전제품을 수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톨츠의 수출 물량은 30만불 정도로 예상된다.

G.A.P. 그룹은 호주 자동차 브레이크제품 전문 물류 회사로, 호주 내 10여곳 이상의 오프라인 자동차 부품 대형 유통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호주로 수출되는 대표적인 제품은 SFZ 시리즈로 기존 브레이크 시스템의 형상을 탈피한 디자인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다. 구조해석을 통한 최적화를 비롯, 전체적인 브레이크 시스템의 열유동해석을 통해 효율적인 열방출로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지난 5월 국내 최초 세계적으로 까다로운 독일 자동자청(KBA)인증을 받아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스톨츠는 수출 계약과 함께 호주 도요타 86(Toyota 86) 레이싱팀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호주 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프론트에 SFZ-6 제품과 리어에 SFZ-4 제품을 장착한 도요타 86 레이싱 차량이 시즌 첫 번째 레이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스톨츠 브레이크 시스템의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는 일반인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일반 도로용은 물론, 레이싱 서킷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고성능을 자랑한다.
 
스톨츠 이재복 대표는 “독일을 비롯한 유럽 전역에 이어, 호주에까지 수출을 성사시키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스톨츠 브레이크 시스템의 성능을 인증 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열정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품질과 디자인 바탕의 혁신적인 브레이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스톨츠는 오는 7월 자동차 튜닝전시회 서울오토살롱을 통해 호주 도요타 86 레이싱팀에 장착한 브레이크 시스템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5년이상의 전문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스톨츠 브레이크 시스템은 국내뿐 아니라 독일 만하트(ManHart), 루프 포르쉐(Ruf Porsche), 호주 브렘텍(Bremtec)과 미국 Vital Competition (Ferrari 챌린저팀)에서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전세계로 수출 뿐아니라 자동차 튜닝산업의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톨츠 제품은 오는 7월 2018 서울오토살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