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한국타이어, 겨울철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물 ’윈터 플렉스’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0-10-23 10:21:26

본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플렉스(Winter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티스테이션(T’Station) 및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매장에서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윈터아이셉트 프리미엄’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3 X,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 4종과 ‘윈터아이셉트 아이스’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iZ2 A, 윈터 아이셉트 X’ 2종, 그리고 ‘키너지 올 웨더’ 상품군의 ‘키너지 4S 2, 키너지 4S 2 X’ 2종까지 총 8개 제품이다.

행사기간 동안 행사 상품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한국타이어의 16인치 여행용 캐리어 굿즈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12월 1주 일괄 발송 예정이며,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행사 상품을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타이어는 기존 혜택 외에 추가적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윈터 얼리버드 페이’ 이벤트도 시행한다.

먼저 ‘윈터 얼리버드 페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에서 ‘국민, 삼성, 씨티, 현대, 신한,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호텔서비스 1년 무료 제공으로, 기존에 장착되어 있는 타이어 보관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마지막으로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등 추후 사계절 및 스포츠용 타이어 교체 시 사용 가능한 30% 재구매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윈터 얼리버드 페이’ 참여 매장에 대한 정보는 한국타이어 고객센터(080-022-8272)와 이벤트 페이지(www.tire-booking.com),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은 전국 45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