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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알루미늄 등, 중국으로부터의 마그네슘 공급 부족으로 인한 긴급 사태 해결 촉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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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1-10-26 08: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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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의 산업 협회 유럽 알루미늄, 유로퍼, ACEA, 유로 메토, 인더스트리얼 유럽, ECCA, ESTAL, IMA, EUWA, 유로 알리지, CLEPA 및 메탈패키징 유럽 등이 2021년 10월 22일, 오늘 중국으로부터의 마그네슘의 공급의 심각한 부족의 결과로 유럽 전체 생산 종료의 임박한 위험에 대한 조치에 대 한 긴급 구호를 요청했다고발표했다.

마그네슘은 금속 생산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주요 합금 재료다. 유럽연합 (EU)의 긴급 조치없이,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유럽 전역 기업의 수백 수천을 위협, 전체 공급망과 그들에 의존하는 일자리를 잃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정부가 중국 내 전력 소비를 억제하려는 노력으로 인해 중국에서 발원한 마그네슘 공급이 2021년 9월 이후 급격히 중단되거나 감소하여 전례 없는 규모의 국제 공급 위기를 초래했다.

유럽 연합이 마그네슘 공급 요구에 대해 중국(95%)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가운데, 유럽 알루미늄, 철강 생산 및 원자재 공급업체와 함께 특히 영향을 받고 있으며, 자동차, 건설 및 포장과 같은 주요 최종 사용 부문을 포함한 유럽 연합 가치 사슬 전체에 광범위한 파급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중국의 공급 부족은 이미 기록적인 가격과 공급망의 전 세계적으로 왜곡을 초래했다. 오늘날의 남은 마그네슘 수입은 약 $10,000에서 14,000$/mton의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올해 초 약 $2,000/mton으로 증가하여 유럽 기업이 마그네슘 함유 재료를 가능한 수준으로 생산하거나 공급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상태라고 밝혔다.

유럽은 11월 말까지 마그네슘 재고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며, 생산 부족, 사업 폐쇄 및 관련 일자리 손실이 뒤따를 것으로 예상했다
.
이를 위해 자동차 산업은 유럽 위원회와 국가 정부가 단기적이고 중대한 부족 문제와 유럽 산업에 미치는 장기적인 공급 효과를 완화하기 위해 중국 상대방과 즉각적인 조치를 긴급히 추진하도록 공동으로 촉구한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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