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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이머전시 콜' , 전 세계 350만대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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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승인 2018-03-16 02:2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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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는 14 일 '메르세데스-벤츠 이머전시 콜'장착 차량이 전 세계적으로 350 만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유럽에서는 지난 3 월 31 일부터 모든 신차에 긴급 통보 시스템의 탑재가 의무화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에 앞서 2012 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이머전시 콜 기능을 도입해 탑재해 왔다. 또한, 2014 년 9 월부터 전 차종에 메르세데스-벤츠 이머전시 콜을 표준 장비하고, 현재 세계 35 개국에서 긴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이머전시 콜 기능은 심각한 사고 발생 즉시 긴급 구조대에 자동으로 연락해, 차량의 정확한 위치나 승차 인원수 등 중요한 정보를 긴급 콜센터로 전송한다. 또한 안전 벨트 텐셔너 및 에어백 작동 후 시스템이 자동으로 시작되며, 메르세데스 벤츠의 긴급 콜센터와 음성 연결도 가능하다. 긴급 콜센터의 부름에 응답이없는 경우, 즉시 가까운 구조 서비스 센터에 통보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이머전시 콜 시스템은 차량에 SIM 카드를 내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메르세데스 미'의 통신 모듈로 독립적으로 전송되는 기능도 더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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