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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중국 진출 3년만에 급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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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유일한(chepa@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1-10 03:5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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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의 역사는 제법 길지만, 중국에 진출한 것은 비교적 최근의 일이다. 링컨이 중국에 진출한 지 3년이 되는 해인 2016년, 링컨 자동차의 판매량은 크게 증가했다.

 

링컨은 2016년에 중국에서 32,558 대의 자동차를 판매했다. 2015년의 판매 대수인 11,630 대와 비교해 보면 3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이다. 링컨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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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의 사장인 쿠마 갈호트라(Kumar Galhotra)는 “링컨의 (중국 내에서의)판매 기세는 만족스럽고 고무적이며, 링컨이 제공하는 우수함과 차량의 특별함을 고객이 인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링컨은 2014년에 중국에 진출했다. 중국 시장의 규모를 생각해 본다면 상당히 늦게 진출한 셈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에 총 65개의 딜러 매장을 설립했다. 중국 내에서는 컨티넨탈을 비롯해 링컨의 전 라인업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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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의 CEO인 마크 필즈는 중국이 링컨의 최대 시장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만약 링컨이 이대로 성장한다면, 중국 내 연간 판매량 10만대를 초과하는 것도 가능할 지도 모른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중국 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뷰익과 폭스바겐 등의 산을 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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