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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시장, 7월까지 크로스오버 520만대 팔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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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09-01 14:4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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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자동차제조자 협회 (China Association ofAutomobile Manufacturers)가 2017년 1월부터 7월까지 중국시장에서 판매된 크로스오버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520 만대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크로스오버는 세단을 베이스로 한 모델을 말한다. 판매량의 95%가 세단 베이스 모델이라고 밝혔다.

 

 이 기간 중 크로스오버의 비율은 전체 판매량의 40 % 이상으로 2016년보다 3% 늘었다.  이 시장에서는 글로벌 플레이어들보다 중국 자본 메이커들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점유율이 2014년 38%에서 44%로 늘어난 것이다.
 
이는 중국시장에서 크로스오버의 라인업이 풍부한 업체와 그렇지 못한 업체의 실적 차이로도 입증되고 있다. 때문에 중형급의 SUV에 비중을 두었던 폭스바겐과 GM, 현대자동차 등은 중국시장을 위한 크로스오버의 라인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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