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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제네바쇼 –
미쓰비시
엥겔베르그 투어러 컨셉트
2019 제네바쇼 –
미쓰비시
엥겔베르그 투어러 컨셉트
미쓰비시 엥겔베르그 투어러(Engelberg Tourer)는 스위스 중부 지역의 유명한 스키 리조트에서 그 이름을 따 왔다. 두 개의 모터와 4륜구동을 적용한 PHEV 모델로 어떠한 기상 조건과 노면을 마주해도 주행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장거리 주행에 유리한 PHEV의 장점을 활용하고 있어 도심 밖으로 멀리 떠나 ..
2019-03-08
16파리모터쇼-
미쓰비시
, 1200km 달리는 GT-PHEV
16파리모터쇼-
미쓰비시
, 1200km 달리는 GT-PHEV
미쓰비시가 2016 파리살롱에 GT-PHEV컨셉트를 출품한다고 발표했다. 2015제네바오토쇼의 컨셉트 XR PHEV2, 2015 동경모터쇼의 eX 컨셉트에 이은 컨셉트카로차세대 그..
2016-09-14
미쓰비시
, 2016년형 아웃랜더 PHEV 공개
미쓰비시
, 2016년형 아웃랜더 PHEV 공개
미쓰비시가 2016년형 아웃랜더 PHEV를 공개했다. 외관 디자인은 작년에 공개됐던 컨셉트-S의 요소가 적용된 게 특징이다. 크롬의 양을 늘리는 한편 범퍼의 크기도 키웠다. 그리고 쿼츠 브라운과 루비 블랙 펄 색상도 추가됐다. 투톤 18인치 알로이 휠도 새로 추가된 옵션이다. 주행 성능에서는 NVH를 개선하는 한편 승차감..
2015-06-20
15 제네바-
미쓰비시
컨셉트 XR-PHEV II
15 제네바-
미쓰비시
컨셉트 XR-PHEV II
미쓰비시는 컨셉트 XR-PHEV II를 공개한다. 2013년의 도쿄 모터쇼에서 공개됐던 XR-PHEV의 발전형이며 보다 개선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했다. 외관에서는 2개의 가로 바로 나뉜 그릴과 낮게 내려온 범퍼, 크롬 트림 등으로 차별화 된다. 실내 디자인도 보다 현실적인 모습으로 바뀌었다. 3..
2015-02-26
미쓰비시
, 컨셉트 GC-PHEV 컨셉트 공개
미쓰비시
, 컨셉트 GC-PHEV 컨셉트 공개
미쓰비시는 컨셉트 GC-PHEV를 공개했다. 컨셉트 GC-PHEV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풀 사이즈 SUV이다. 파워트레인은 3리터 V6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리튬 이온 배터리(12 kWh)로 구성되며 미쓰비시가 자랑하는 S-AWC(Super All-Wheel Control)가 안정된 주행 성능을 제공..
2015-02-15
미쓰비시
, 내년에 파제로 하이브리드 출시
미쓰비시
, 내년에 파제로 하이브리드 출시
미쓰비시, 내년에 파제로 하이브리드 출시 미쓰비시가 파제로의 하이브리드 버전을 개발 중이다. 파제로 하이브리드는 북미 시장을 겨냥해 개발되고 있으며 판매는 2015년 이후로 잡혀 있다. 이와 함께 차기 아이미브는 현행 모델보다 차체 사이즈가 커질 것으로 알려졌다. 미쓰비시는 미국 시장에서의 부진을 타개하기 노력 중..
2013-12-31
미쓰비시
플러그-인 시스템, RJC 올해의 기술에 선정
미쓰비시
플러그-인 시스템, RJC 올해의 기술에 선정
미쓰비시 플러그-인 시스템, RJC 올해의 기술에 선정 미쓰비시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EV 시스템이 2014 RJC(Automotive Researchers' and Journalists' Conference of Japan)의 올해의 테크놀러지에 선정됐다. RJC는 미쓰비시 플러그-인 시스템의 효율과 기술에 가장 ..
2013-11-15
미쓰비시
플라스틱, NOx 촉매 생산 개시
미쓰비시
플라스틱, NOx 촉매 생산 개시
미쓰비시 플라스틱, NOx 촉매 생산 개시 미쓰비시 플라스틱이 NOx 촉매의 생산을 시작했다. 새 NOx 촉매는 고성능 제올라이트 AQSOA의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와 통합된 것으로 기존에 비해 성능은 향상되고 내구성은 더욱 좋아진 게 특징이다. 미쓰비시 플라스틱은 각국의 배..
2013-03-27
13 제네바 모터쇼-
미쓰비시
GR-HEV 컨셉트
13 제네바 모터쇼-
미쓰비시
GR-HEV 컨셉트
13 제네바 모터쇼-미쓰비시 GR-HEV 컨셉트 미쓰비시는 GR-HEV 컨셉트를 공개했다. GR-HEV 컨셉트는 차세대 트리톤을 위한 제안이며 미쓰비시가 자랑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탑재했다. 차기 트리톤은 2014년에 데뷔할 예정이다. GR-HEV 컨셉트의 외관 스타일링은 듀얼 디자인 테마이다. 여기에 ..
2013-03-06
미쓰비시
, 주력 SUV 신모델에 독자 개발 디젤 엔진 탑재
미쓰비시
, 주력 SUV 신모델에 독자 개발 디젤 엔진 탑재
미쓰비시, 주력 SUV 신모델에 독자 개발 디젤 엔진 탑재 미쓰비시는 주력 SUV 아웃랜더의 전면 개량을 계기로 독자 개발한 디젤 엔진을 탑재할 계획이다. 미쓰비시는 신형 아웃랜더를 러시아와 유럽을 시작으로 일본과 중국, 호주 등에서 연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미쓰비시는 일본 내에서는 SUV 파제로의 디젤..
2012-08-29
미쓰비시
, 올 하반기에 아웃랜더 플러그-인 출시
미쓰비시
, 올 하반기에 아웃랜더 플러그-인 출시
미쓰비시, 올 하반기에 아웃랜더 플러그-인 출시 미쓰비시가 올 하반기에 뉴 아웃랜더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을 내놓는다. 아웃랜더 플러그-인은 컨셉트 PX-미브 II가 베이스 모델이다. 한 번 주유로 가능한 최대 항속 거리는 800km 이상, CO2 배출량은 50g/km 이하를 목표로 한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2012-03-14
11 도쿄 모터쇼-
미쓰비시
뉴 미라지 & PX-MiEV II
11 도쿄 모터쇼-
미쓰비시
뉴 미라지 & PX-MiEV II
11 도쿄 모터쇼-미쓰비시 뉴 미라지 & PX-MiEV II 미쓰비시는 이달 30일부터 열리는 도쿄 모터쇼에서 뉴 미라지와 PX-MiEV II 컨셉트를 공개한다. 미라지는 미쓰비시의 새 글로벌 소형차로 점프 2013 계획의 핵심 중 하나이다. PX-MiEV II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채용한 친환경 SUV를 지..
2011-11-10
미쓰비시
푸소, 수퍼 그레이트 HEV 공개
미쓰비시
푸소, 수퍼 그레이트 HEV 공개
미쓰비시 푸소가 새로 개발된 하이브리드 트럭을 선보인다. 수퍼 그레이트 HEV로 불리는 하이브리드 트럭은 내년 말 열리는 도쿄 모터쇼에서 공식적으로 데뷔하며 기존의 디젤 모델 대비 연비는 10% 이상 개선된다. 패러렐 방식의 대형 하이브리드 트럭은 캔터 에코 하이브리드와 기술을 공유한다. 캔터 에코 하이브리드는 200..
2011-10-28
미쓰비시
, 2015년까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8차종 출시
미쓰비시
, 2015년까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8차종 출시
미쓰비시, 2015년까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8차종 출시 미쓰비시가 2015년 회계연도까지 8가지의 전기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내놓는다. 전 세계으로 친환경 차를 라인업에 포함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미쓰비시는 중국과 러시아, 태국 등의 브릭스에서는 소형차와 SUV를 생산하며 일본에서는 닛산에게 경차를 공급한다. ..
2011-01-25
미쓰비시
화학, 리튬-이온 음극 연 7천 톤으로 증산
미쓰비시
화학, 리튬-이온 음극 연 7천 톤으로 증산
미쓰비시 화학, 리튬-이온 음극 연 7천 톤으로 증산 미쓰비시 화학이 리튬-이온 배터리에 필요한 음극 소재의 생산을 연 7천 톤으로 늘린다. 이는 현재의 연 3천 톤 보다 130% 늘어나는 것이다. 미쓰비시 화학은 현재 카가와에서 음극 소재를 생산하고 있지만 올해 말 5천 톤으로 증산이 예정돼 있다. 그리고 내년 5월부..
2010-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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