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기아차, 4월 하이브리드 판촉 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4-08 12:20:44

본문

기아차, 4월 하이브리드 판촉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4월을 맞아 더블 반값 프로그램, 利-Turn(리턴) 프로그램 등 하이브리드 전용 구매 프로그램 운영 , 고성능공기청정기 제공 등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더블 반값’ 프로그램은 2.9%의 금리 및 차량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할부’ , 자동차세, 차량보험료, 정비, 세차, 하이패스결제금액의 50%를 지원하는 ‘반값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이 더블 반값 프로그램을선택하는 경우 일반적인 할부와 비교해 월납입금을 ▲K5 하이브리드 고객은 약 69만원에서 약 35만원으로 ▲K7하이브리드 고객은 약 87만원에서 약 45만원으로절반 수준까지 낮출 수 있다. (※ 프레스티지 모델 / 선수율 20%, 잔가 40% 기준)
 
또한 반값 패키지에 해당하는 사용금액도 1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6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 출고 다음 달부터 1년 동안 적용 / 현대카드 가맹점 限)
 
기아차 재구매 시 이자를 돌려주는‘利-Turn(리턴)’ 프로그램도 있다.
 
‘利-Turn(리턴)’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납부 이자를 되돌려주는 신개념 할부 프로그램으로, 기아차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이 5년 내에 기아차 승용 또는 RV차량을재구매하는 경우 기존에 납부했던 할부 이자를 돌려받을 수 있다. (※2020년 3월까지 구매 고객 限)
 
이 경우 프레스티지 모델을 기준으로 K5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은 약 55만원,  K7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은 약 70만원의 이자를 돌려받게 된다.
 
이와 별도로 ‘利-Turn(리턴)’ 프로그램은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 시에도 1.5%의 저금리 및 차량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아차는 4월 K5 하이브리드 및 K7 하이브리드를출고하는 고객에게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유해균과 활성산소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고성능 공기청정기(20만원상당)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4월을 맞아 뛰어난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기아차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함께 제공해 만족도를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용 이벤트페이지(http://auton.kr/KIAHEV)에접속해 5월 29일까지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 기아 레드포인트 5만점 차감/ 신청 고객 限 증정)
 
기아차 관계자는 “4월을 맞아 기아차 하이브리드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여 줄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하이브리드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출고 후 100일 이내 자차 보험수리 시 최대 50만원까지 자기부담금을 지원하는‘해피 100일 프로그램’, 10년 20만km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 무상 보증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보장 프로그램 등 하이브리드 고객만을 위한 ‘BIG 3’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