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금 09:12
Home
무료 뉴스레터 신청
채영석 약력
이메일 주소 :
뉴스
시승기
브랜드와 마케팅
파워트레인
모빌리티
칼럼
스페셜이슈
모터쇼
자유게시판
검색
기사검색
검색어
필수
기사검색
시승기검색
시승기검색
| 완성차뉴스
| 부품용품
| 모터스포츠
| 뉴모델
| 프리뷰
| 스파이샷
| 영상뉴스
| 차이나뉴스
| 인터뷰
| Combustion Engine
| HEV
| BEV
| FCEV
| Renewable Energy
| Safety
| Connectivity
| Autonomous Driving
| Shared & Services
브랜드별 시승기 검색
close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기아자동차
쉐보레
지엠
르노
KG모빌리티
DS
BMW
벤츠
폭스바겐
아우디
토요타
닛산
닷지
렉서스
람보르기니
로터스
링컨
마세라티
마이바흐
마쓰다
미니
미쓰비시
벤틀리
볼보
롤스로이스
폴스타
스마트
시트로엥
인피니티
재규어
지프
캐딜락
크라이슬러
포드
포르쉐
푸조
혼다
어큐라
피아트
랜드로버
페라리
알파로메오
테슬라
HOME
>
파워트레인
>
| BEV
Total 15건
1 페이지
재팬모빌리티쇼 2023 -
마쓰다
, 로터리 엔진과 배터리 탑재한 스포츠카 컨셉 공개
재팬모빌리티쇼 2023 -
마쓰다
, 로터리 엔진과 배터리 탑재한 스포츠카 컨셉 공개
마쓰다는 재팬 모빌리티 쇼 2023에서 스포츠카 컨셉 '마쓰다 아이코닉 SP'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앞서 양산화된 'R-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같은 개념으로 로터리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된 파워트레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뛰어난 동력성능과 친환경성을 높인 컨셉카이다. 마쓰다는 프레스..
2023-10-25
마쓰다
, 첫 BEV MX-30 미국 시장 판매 중단
마쓰다
, 첫 BEV MX-30 미국 시장 판매 중단
마쓰다가 2023년 7월 28일, 유일한 배터리 전기차 MX-30의 미국시장 판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대신 하이브리드 전기차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
2023-08-01
마쓰다
MX-5 미아타, 전기차로 전환?
마쓰다
MX-5 미아타, 전기차로 전환?
마쓰다가 차세대 MX-5 미아타가 2026년에 전동화 모델로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배터리 전기차만 라인업할 것인지 하이브리드 전기차와 플러그인 하이..
2023-07-23
마쓰다
북미법인, 2023년형 MX-2023 EV 공개
마쓰다
북미법인, 2023년형 MX-2023 EV 공개
마쓰다 북미법인이 2023년 1월 10일, 2023년형 MX-2023 EV를 공개했다. 마쓰다의 차세대 전동화 기술 e-스카이액티브를 채용한 MX-30의 파워트레인은 마쓰..
2023-01-16
마쓰다
, 2030년 100% 전동화 목표- BEV는 25%로
마쓰다
, 2030년 100% 전동화 목표- BEV는 25%로
마쓰다가 2021년 6월 17일, 2030년을 목표로 한 중기 기술 및 제품 정책에 대한 온라인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마쓰다의 기술 개발 장기 비전인 지속가능한 줌줌(Zoom-Zoom)선언 2030에 근거해 중기 경영계획을 검토하고 2050년 탄소중립 실현에 입각한 도전 과제를 제시한 것이다. 큰 틀에서는..
2021-06-17
마쓰다
, 배터리 전기차 MX-30 올 가을 미국 출시 및 로터리 엔진 부활
마쓰다
, 배터리 전기차 MX-30 올 가을 미국 출시 및 로터리 엔진 부활
마쓰다가 2021년 4월 15일, 배터리 전기차 MX-30을 올 가을 미국 캘리포니아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MX-30의 파워트레인은 마쓰다 멀티 솔루션 전동화 전략을 수행하는 모델로 미국과 유럽시장에 올 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로터리 엔진을 발전 전용으로 사용해 항속거리를 확대하는 항속거리 연장형 플러..
2021-04-19
마쓰다
, 전용 전기차 플랫폼 개발한다
마쓰다
, 전용 전기차 플랫폼 개발한다
마쓰다가 배터리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마쓰다는 2020년에 MX-30이라는 기존 CX-30의 전기차 버전을 판매하고 있으나 배터리 축전 용량이 35.5kWh에 1회 충전 항속거리가 256 킬로미터로 오늘날 기준으로는 본격적인 전기차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수치다. 마쓰다는 당초 MX-30 출시 당시..
2021-04-06
마쓰다
, 첫 BEV MX-30 일본 출시
마쓰다
, 첫 BEV MX-30 일본 출시
마쓰다가 자사 첫 번째 배터리 전기차 MX-30을 일본시장에 출시했다. MX-30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버전이 있었으며 배터리 전기차는 리스 판매를 검토했지만&nb..
2021-01-28
마쓰다
, 첫 번째 배터리 전기차 MX-30 생산 개시
마쓰다
, 첫 번째 배터리 전기차 MX-30 생산 개시
마쓰다가 2020년 5월 20일, 브랜드 최초의 양산 배터리 전기차 MX-30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유럽시장에서 계약을 시작했으며 올 가을 출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쓰다 MX-30은 마쓰다 라인업 차세대 제품의 제 3탄으로 신세대 전동화 기술 e-SKYACTIV를 탑재한다. 시스템은 전기 모터와 배..
2020-05-21
마쓰다
, 2018년 미국에 전기차 출시
마쓰다
, 2018년 미국에 전기차 출시
마쓰다, 2018년 미국에 전기차 출시 마쓰다가 미국에 전기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캘리포니아의 기준을 맞추기 위해서이며 출시 시기는 2018년으로 잡혀 있다. 마쓰다의 첫 전기차는 마쓰다2가 될 전망이며 이미 올해 초에 시범 운행을 시작한바 있다. 마쓰다는 출시 시기가 앞당겨질 수도 있다고 밝혔다. 마쓰다2 전기차..
2014-01-29
마쓰다
, 로터리 엔진의 EREV 테스트 개시
마쓰다
, 로터리 엔진의 EREV 테스트 개시
마쓰다, 로터리 엔진의 EREV 테스트 개시 마쓰다가 EREV 방식의 마쓰다2를 공개했다. 마쓰다2 EREV는 소형 로터리 엔진을 얹은 게 특징이다. 이 소형 로터리 엔진의 배기량은 500cc이며 2,000 rpm에서 26마력의 힘을 낸다. 배터리의 잔량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가동되는 방식이다. 마쓰다2 EREV..
2013-11-26
마쓰다
, 10월부터 데미오 EV 리스 판매 개시
마쓰다
, 10월부터 데미오 EV 리스 판매 개시
마쓰다, 10월부터 데미오 EV 리스 판매 개시 마쓰다가 오는 10월부터 데미오 EV의 리스 파매를 시작한다. 데미오 EV는 총 100대가 리스 판매될 예정이며 기업과 관공서를 대상으로 판매된다. 전기 모터는 102마력, 15.3kg.m의 최대 토크는 0~2,800 rpm 사이에서 발휘된다. 마쓰다에 따르면 데미오..
2012-07-09
마쓰다
, 내년부터 일본에서 전기차 리스 판매 시작
마쓰다
, 내년부터 일본에서 전기차 리스 판매 시작
마쓰다, 내년부터 일본에서 전기차 리스 판매 시작 마쓰다가 독자적으로 전기차 판매를 시작한다. 내년 봄부터 데미오(수출명 마쓰다2) 베이스의 소형 전기차를 리스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항속 거리는 200km 내외가 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대상은 지방 정부 및 기업 고객들이다. 마쓰다는 BBS(Building Block ..
2011-01-26
마쓰다
, 이토추와 그린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발족
마쓰다
, 이토추와 그린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발족
마쓰다, 이토추와 그린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발족 마쓰다가 3년 간 시행되는 그린 크로스오버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그린 크로스오버는 마쓰다와 이토추, 에너델, 패밀리 마트 외 11개 회사가 참여하는 것으로 일본 츠쿠바 시에서 실생활에 필요한 충전 시스템을 테스트 하게 된다. 여기에는 리튬-이온 저장 장치와 전기차, 급속 ..
2010-05-14
마쓰다
, 데미오로 전기차 주행 테스트에 참여
마쓰다
, 데미오로 전기차 주행 테스트에 참여
마쓰다, 데미오로 전기차 주행 테스트에 참여 마쓰다가 츠쿠바 시에서 실시하는 ESTP(Environmental Style Test Project)에 3대의 데미오 전기차로 참여한다. ESTP는 내년 3월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마쓰다는 이토추와 함께 전기차와 관련 부품을 개발하고 있다. ESTP와 같은 종합적인 필드 테스..
2009-11-30
목록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인기
뉴스
1
[컨슈머인사이트] 전기트럭 구입 고려? ‘YES’보다 ‘NO’ 많아졌다
2
[오토저널] EU 도심형 Micromobility 동향
3
폭스바겐 ID.4, 수입차 최대 보조금으로 모두를 위한 차 포지셔닝 강화
4
엔비디아, 차량 내 경험 혁신하는 생성형 AI 개발 기술과 사례 소개
5
리비안, 승부수를 던지다
6
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오픈
7
한국토요타자동차, 한∙일 연간 교환학생 환영 및 환송식 개최
8
현대차그룹, 사우디와 친환경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조성 위한 MOU 체결
9
현대차그룹, 2026년말까지 3년간 국내 8만명 채용 및 68조원 투자
10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248 월헌회관 533호 ㅣ Tel : 070-8956-0647 ㅣ 광고담당자 민수정 차장(
minsj@global-autonews.com
)
E-mail : charleychae@global-autonews.com ㅣ 정기 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110
발행 및 편집인 : 채영석 ㅣ 발행일 : 2004. 12. 29 | 등록일 : 2010. 1. 25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원선웅
Copyright © 2002 - 2024 글로벌오토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