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볼보차, 스웨덴 영화 <포스 마쥬어: 화이트 베케이션> 공동 마케팅 진행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5-02-24 19:05:39

본문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볼보브랜드 카페 & 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스웨덴’의 문화이벤트 일환으로, 스웨덴 영화 <포스 마쥬어: 화이트 베케이션>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2일 개봉예정인 영화 <포스 마쥬어: 화이트 베케이션>은 스웨덴 출신의루벤 외스트룬드감독이 연출했으며, 칸영화제, 골든글로브, 아카데미, 그리고 뉴욕타임즈 등에서호평을 받으며큰 화제가되고 있는작품이다.
 
한 가족이휴가 중에예기치 못한눈 사태를마주하게 되고, 그 순간 거부할수 없는인간의 본능으로가족을 버리고혼자 도망치게된 남편이자아빠의 웃지못할 갈등을북유럽 특유의유머로 예리하게풀어내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브랜드카페 & 라운지인 ‘더 하우스오브 스웨덴’은 물론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활용해 영화를홍보하는 것과동시에, 고객 초청시사회와 다양한이벤트 등을통해 볼보자동차가탄생하게 된스웨덴의 문화를자연스럽게 알릴계획이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마련된 볼보자동차의브랜드 카페 & 라운지인 ‘더 하우스 오브스웨덴’에 방문해영화 배너, 홍보물 등과 함께찍은 인증샷을볼보자동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게시글에 응모하면, 선착순 50명(동반1인, 총 100명)을 시사회로초청한다. 브랜드 카페 & 라운지를 방문하지 않더라도페이스북에서 간단한이벤트를 통해 30명(동반1인, 총 60명)을 초청하며, 자사 전시장의 VIP고객 100명도 시사회로초청한다. 영화 <포스 마쥬어: 화이트 베케이션>의 볼보자동차고객 전용시사회는 3월 3일, 서울 강남의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진행된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 예스24, 인터파크 등 온라인사이트를 통해영화를 예매한고객에게는 추첨을통해 볼보의프리미엄 크로스오버 XC70 차량을 2박 3일간 시승할수 있는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영화 티켓을 소지하고 ‘더 하우스 오브스웨덴’을 방문하면스웨덴 정통원두 커피를할인 가격으로제공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