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 검색
  • 시승기검색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테슬라 모델S 90D 도입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7-11-08 09:49:50

본문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테슬라의 대표 차량 ‘테슬라 모델S 90D’를 도입하고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을 시작한다.

 

전기∙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테슬라의 최신 전기차 모델을 도입하면서 롯데렌터카는 친환경 전기차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롯데렌터카는 이미 지난5월 제주오토하우스에 쉐보레 볼트(Bolt) EV 12대를 도입한 바 있으며 지난해 쉐보레의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EREV)인 ‘볼트(VOLT)’와 현대자동차의 순수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업계 최초로 도입,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1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강력한 드라이빙 성능 및 긴 주행거리를 자랑하는 ‘테슬라 모델S 90D’를 도입하면서 전기차 이용 자체가 행복한 경험이 되는 새로운 화두를 렌터카 시장에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테슬라 모델S 90D’는 미래차 산업을 선도하는 테슬라의 명성답게 화려한 성능과 혁신을 자랑한다. 1회 충전으로 최대 378km까지 주행이 가능하고 0-100km/h 가속시간 4.4초, 최고속도 250km/h로 슈퍼카(Supercar) 수준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전기차이다. 내부에 설치된 17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전후방 카메라는 물론 실내온도 조정, 선루프 조작, 라디오 이용 등 차량 내 거의 모든 편의 장치를 조정할 수 있다.

 

12개의 오디오 스피커가 장착돼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고 전후방 모두에 트렁크 공간이 있어 충분한 수납이 가능하다. 제주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테슬라 모델S 90D’을 통해 이용 편리성은 물론 차안에서도 뛰어난 엔터테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테슬라 모델S 90D’의 도입으로 제주를 찾는 고객들이 친환경 미래형 자동차를 경험하는 한편, 강력한 엔터테이닝 기능과 이용 편의성을 통해 제주에서의 여행을 한층 즐겁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테슬라 모델S의 1일(24시간) 표준대여요금은 60만원이며, 11월 회원할인율 적용 기준 18만원(70% 할인)부터 테슬라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11월말까지 테슬라 차량을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롯데렌터카 모바일 앱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