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 검색
  • 시승기검색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QC 스타필드 하남 전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9-01-18 11:48:27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EQ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C(The new EQC)’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전시한다고 밝혔다.

 

더 뉴 EQC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이자 미래 모빌리티를 상징하는 EQ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로, 지난해 9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후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 최초로 일반에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더 뉴 EQC’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고 신기술에 관심이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뉴 EQC’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전시 장소는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토어가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으로,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푸짐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다. 개인 SNS에 ‘더 뉴 EQC’ 전시 사진을 업로드 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필드 하남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1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더 뉴 C-클래스’를 시승한 고객들에 한해, 메르세데스-벤츠가 후원하는 라이온 킹 뮤지컬 관람권 2매를 전시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더 뉴 EQC는 새롭게 설계된 구동 시스템,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진보적 럭셔리의 디자인 철학으로 완성된 모델로, 다임러 그룹의 미래 모빌리티 전략을 상징적으로 구현한다. EQC에 탑재된 두 개의 전기 모터는 최고 출력 408 마력, 최대 토크 78.0 kg.m를 발휘하며 역동성을 자랑하고, 최신 80 kWh 리튬 이온 배터리는 약 450 km 이상(NECD 기준, 예상치)의 주행거리를 기록하며 실용성 또한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 혁신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의 탑재 등으로 차별화된 차량 내 경험을 선사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미래를 상징하는 컨셉트카 ‘메르세데스-AMG 프로젝트 원’을 국내 최초로 하남 스타필드에 전시했으며, 연말에는 전국 5개 도시 리테일 허브를 통해 더 뉴 C-클래스를 경험하는 행사를 진행 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와 같이 다양한 신차와 컨셉트카를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