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아우디, 아르테미스 프로젝트에 vw.OS 탑재한다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0-07-18 10:01:22

본문

폭스 바겐 그룹이 2020년 7 월 15 일, 차세대 운영체제 'vw.OS "의 모든 기능을, 아우디의 새로운 프로젝트"아르테미스 "(Artemis)에 처음으로 탑재한다고 발표했다. 아르테미스는 2020 년 4 월에 아우디의 새로운 CEO로 취임해 폭스바겐 그룹의 연구 개발 담당 이사를 겸임하는 마르쿠스 뒤스만 이 신속하게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시작한 새로운 프로젝트이다.

 

즉, 프로젝트 아르테미스는 더 나은 전기 자동차를 더 빨리 개발함에 따라 더 나은 기술과 프로세스를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해야 하며, 그룹의 다른 브랜드와 지식을 공유하여 더 나은 기술과 기술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뒤스만은 2029 년까지 75 개의 계획된 전기 모델을 통해 현재 폭스바겐 그룹의 전기 이니셔티브가 모든 용량을 자연스럽게 묶고 있다고 아르테미스 런칭 이유에 대해 말했다

 

아르테미스는 특정 모델을 위해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기술과 고급 자동 운전 기술을 실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첫 번째 임무는 2024 년에 도입이 예정되어있는 고효율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는 것이다. 

 

프로젝트 팀에는 큰 자유도가 주어진다. 첨단 기술의 중심 조직으로서 기능하고 있는 독일 잉골슈타트의 "인캠퍼스(INCampus)"에서 미국의 서해안에 있는 연구 개발 센터에 이르기까지 그룹의 능력을 세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르테미스의 디지털 서비스는 잉골슈타트에 본사를 둔 그룹의 새로운 조직 "car.Software.org"에서 제공된다. 이 창조적인 팀은 차량 관련 광범위한 에코 시스템도 개발하고 차량의 이용 단계 전반에 걸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아르테미스에 폭스바겐 그룹의 차세대 운영 체제 VW.OS의 모든 기능이 처음으로 탑재된다. vw.OS는 폭스바겐 그룹의 소프트웨어 부문 "Car.Software '가 개발을 담당한다. vw.OS, 자동차 데이터 클라우드, 차량 제어 장치용의 새로운 전자 아키텍처는 차세대 전기 자동차 용으로 2025 년에 그룹의 모든 새로운 모델로 제공 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