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폭스바겐, 유럽에서 15만개의 충전포인트로 충전 생태계 마무리 단계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0-07-22 10:40:23

본문

폭스바겐이 위차지(We Charge)를 이용해 유럽 전역의 15만개 이상의 공공 충전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는 배터리 전기차를 가능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생태계를 마무리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청구 요금은 다른 사용자 그룹에 맞게 조정된다. 위차지 프리 기본 요금에는 월별 요금이 없다. 기본적으로 단일 충전 카드를 통해 충전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전기 충전을 위해 공공 충전 지점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운전자에게 가장 적합하다. 위차지 고(We Charge Go)는 개별 충전 프로세스에 대해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며 일반 충전 포인트 사용자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위차지 플러스(We Charge Plus)는 모든 빈번한 운전자에 대한 요금이다. 예를 들어 독일의 IONITY에 대해 kWh 당 30 유로 만 지불하므로 범 유럽 고전력 충전 네트워크를 매우 매력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위차지는 충전과 관련된 다양한 디지털 기능을 제공하며 이 기능은 모두 위커넥트(We Connect) ID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앱. 앱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위차지 충전 지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앱은 또한 충전 가격 및 충전 포인트 가용성 (무료 / 사용 중)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앞으로 이 앱은 사용자에게 친환경 전력으로 작동하는 충전 지점 만 표시 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지능적인 경로 안내는 사용 가능한 충전 지점과 선택한 충전 전략을 고려한다. 긴 경로를 계획 할 때 특히 유용하다. 또한, 위차지는 사용자에게 ID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의 집 충전 용 스마트 월 박스 인 차지 커넥트/프로(Charger Connect / Pro)는 충전 통계, 액세스 관리 또는 원격 제어와 같은 유용한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다.

 

폭스바겐은 아이오니티(IONITY)를 통해 유럽 전역에 고전압 충전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참여하고 있다 (충전 용량은 최대 350kW). 현재 20 개국에 250 개의 IONITY 충전 공원이 운영 중이며, 50 개가 건설 중이다. 총 400 개의 충전 공원을 건설하여 유럽의 장거리 운송 복도를 따라 배터리 전기차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충전 네트워크를 만들 계획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