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HERE, 인릭스(INRIX)와 엔드 투 엔드 주차 시스템 구축한다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0-09-17 11:25:38

본문

위치 데이터 및 플랫폼 회사 히어(HERE Technologies)가 2020년 9월 15일, 커넥티드카 서비스 및 모빌리티 분석 분야의 선두 주자인 인릭스(INRIX)가 노상 및 노외 주차 가용성, 동적 요금 및 HERE 자동차 고객에게 인도어 매핑을 포함하는 완벽한 주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히어 파킹(HERE Parking)은 1,100 개 이상의 도시 (65 개국)의 정적이고 동적인 노상 주차 데이터와 2만개 이상의 도시 (150 개국). 도시의 노외 주차 데이터에 INRIX를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INRIX 데이터와 HERE 위치 서비스의 조합은 운전자를 주차장 내 사용 가능한 위치로 이동하고, 동반자 모바일 앱으로 원활하게 전환하여 공항이나 쇼핑몰과 같은 건물 내부에서 지속적인 안내를 받은 다음, 운전자를 차량으로 반환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편리한 내 차 찾기 기능. 전기 자동차 (EV)의 경우 운전자는 적절한 충전 기능을 갖춘 올바른 주차 공간으로 매핑된다.

HERE와 INRIX는 또한 자동차 고객 및 그 이상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주차 솔루션을 중심으로 협력 할 계획이다. 또한 INRIX는 HERE Marketplace를 활용하여 트래픽 분석 데이터 세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

HERE Parking은 통합 실내 및 주차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사람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위치 기반 엔드 투 엔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중립적인 디지털 인벤토리는 주차 및 이동성 서비스 제공 업체를 연결하여 (실내) 위치 서비스와 결합된 통합 주차 및 충전 추천, 예약 및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INRIX는 커넥티드 카 서비스 및 모빌리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빅 데이터와 클라우드를 활용하는 포괄적인 서비스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람, 도시 및 기업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업체, 정부, 소매 업체, 보험 대행사, 광고주 및 사람과 차량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 이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수십 개의 기타 산업이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