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콘티넨탈, 전문 물류 운전자 구직구인 디지털 솔루션 개발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0-11-19 10:11:01

본문

콘티넨탈이 2020년 11월 18일, 물류 회사와 전문 운전자가 쉽고 효과적으로 서로 연락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했습다고 발표했. 플리트매치(Fleetmatch)는 물류 차량을 위한 구인 포털의 기능을 할뿐만 아니라 앱으로도 운전자가 스마트폰에서 구인 정보를 보고 로딩 도크를 평가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라고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강력한 물류 부문으로 함부르크 대도시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플리트매치를 통해 콘티넨탈은 시장에 전문 드라이버 부족과 이 직업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 절하라는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발 더 나아가고 있다. 일부 물류 차량은 종종 운전자 부족으로 인해 유휴 상태에 있다. 독일에서만 오늘날 교육을 받은 4만명 이상의 전문 운전자가 부족하다. 이러한 부족은 함부르크와 같은 주요 물류 위치에 특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플리트매치 프로젝트 관리를 이끌고 있는 로저 번젤(Roger Bunzel)은 "우리는 운전자와 차량의 기대치를 일치시킴으로써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올바른 트럭을 운전하는 전문 운전자를 확보한다."고 말했다. 

 

추가 기능으로 운전자는 로딩 도크 및 베이의 등급을 지정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산업에서 시간의 압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요 결함은 감사의 부족이라고 강조했다. 교통 체증을 우회한 후 무료 하역장을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운전자에게는 실망스러울 것이라고 한다. 

 

차량 관리자가 회사 프로필과 구인 광고를 웹 사이트에 온라인으로 올리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플리트매치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는 특정 자격을 가진 운전자를 필터를 통해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특정 운전자에게 원하는 방식으로 연락 할 수 있다. 운전자가 특정 직업과 일치하면 차량이 해당 운전자 프로필을 잠금 해제 할 수 있다. 이 잠금 해제는 웹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차량에 대한 요금이 부과되지만 모든 운전자는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16 개월 만에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3 만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플리트매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450 만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했다. 한편, 운전 기사, 차량 관리자, 산업 협회 및 전문가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수천 개의 하역장 등급을 받았다. 핫스팟은 현장의 실제, 실제 경제 및 인프라 조건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앱이 함부르크 대도시 지역과 마찬가지로 라인 마인 (Rhine-Main) 교외와 루르 (Ruhr) 지역에서 다운로드되었지만 실제로 2,000 개 이상의 회사가 함부르크 항구에 도로 기반 상품 운송을 제공한다. 옛 한자 동맹의 이 무역 도시에서 물류 산업은 약 25만명의 노동력에 의해 서비스를 받고 있다. 

 

“플리트매치는 전체 차량의 효율성을 높이고 운전자의 동기와 만족도를 향상시킨다. 또한 잘 훈련 된 전문 운전자가 부하를 A에서 B로 이동할 때 도로 안전을 향상시킨다.”라고 번젤은 설명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콘티넨탈이 2018 년 9 월에 시작한 기술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국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작성됐다. 하노버의 초기 5인 팀은 함부르크에 있는 콘티넨탈의 혁신 및 디지털화 부서의 디지털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받았다. 

28c2eb44cb06f3fd662bb03ece447b4c_160574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