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BMW, 소프트웨어 플랫폼 OS 7.0 최신 버전 출시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1-02-23 08:05:24

본문

BMW가 2021년 2월 22일, 소프트웨어 플랫폼 OS 7.0(버전 11/20)의 최신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0개 이상의 모델 100만대 이상의 차량이 무선으로 업데이트를 받게 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으로는 5 개국 용 음성 비서 아마존 알렉사와의 긴밀한 통합, My BMW 앱을 사용하여 운전자 프로필로 빠르고 쉽게 로그인 할 수 있는 기능, 추가 국가를 지원하는 액티브 내비게이션 확장이 포함된다고 덧붙였다.

 

아마존 알렉사는 쇼핑 목록 편집과 최신 뉴스 액세스 및 음악 재생이 훨씬 쉬워졌으며 차량에서 호환되는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 할 수도 있다. 이번에는 독일, 오스트리아, 영국, 스페인 및 이탈리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국가로 확장된다.

 

마이 BMW앱을 사용해 QR코드를 스캔해 개인 BMW 운전자 프로필 을 다른 BMW 차량으로 빠르고 쉽게 전송할 수 있다.  그러면 실내 온도 조절 및 내비게이션 설정이 운전자가 선호하는 항목과 함께 자동으로 차량으로 가져온다. 예를 들어 좌석 위치, 외부 미러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 기본 설정에 대한 개인 설정도 프로필에 저장할 수 있다. 고객이 자신의 프로필을 자동차 키와 연결한 경우 차량을 열 때 설정이 적용된다.

 

BMW M은 랩 타이머 (가속기 위치, 역 회전 속도, m-G 포함)를 차량으로부터 직접 수집 된 센서 데이터의 도움으로 구동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랩 타임, 주행 시간 및 이동 거리는 이동 중에도 언제든지 볼 수 있으므로 고객이 개인 트랙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이번 버전은 몇 가지 기능 향상도 이루어졌다. 사용 가능한 표준 사진 외에도 개인화 된 프로필 이미지 를 이제 사용자의 운전자 프로필에 추가 할 수 있게 됐으며 마이 BMW 앱을 사용하여 이미지와 프로필을 쉽게 동기화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차량을 반납 할 때 개인 데이터 및 마이 BMW 앱 링크를 삭제할 수 있도록 차량을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면 마이 BMW 앱 또는 BMW ID와의 모든 연결이 지워진다. 이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또한 차량의 통합 소유자 매뉴얼 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한다.

 

BMW OS 7.0과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2018년부터 BMW 운전자에게 최신 소프트웨어로 차량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해 왔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주요 업데이트도 설치하는 데 20 분 이상 걸리지 않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