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BMW그룹, iDrive OS 7.0및 8.0로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시

페이지 정보

글 : 채영석(charleychae@global-autonews.com)
승인 2023-01-24 15:10:03

본문

BMW 그룹이 2023년 1월 20일, BMW iDrive OS 7.0및 8.0으로 차량의 소프트웨어를 다시 한 번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약 470 만 대의 BMW 차량이 하드웨어와 BMW iDrive 와 OS로 인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2019년부터 BMW는 인포테인먼트, 주행, 운전자 보조. 안락성, 안전 등을 위해 일년에 여러 번 무료 원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MW 디지털 비클 액세스의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처음으로 애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간에 차량용 BMW 디지털 키를 공유할 수 있다. 공유 BMW 디지털 키는 차량에서 활성화하기가 더 쉽다. BMW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마트폰을 통해 공유되는 BMW 디지털 키는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여 차량에서 직접 활성화할 수 있다. 이전에는 재래식 차량 키가 승객실에 있어야 했다.

 

추가 혁신으로, 다가오는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특정 국가와 차량의 원격 제어 주차 기능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My BMW 앱-기동 조수와 함께 차량에 기록된 기동과 같은 My BMW 앱을 사용하여 차량 밖에서 원격 제어 주차 조작을 수행 할 수 있다. 고객은 또한 길이와 크로스 웨이 모두 6 미터 반경 내에서 차량을 앞뒤로 주차 할 수 있다.

 

BMW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국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AT&T 고객은 퍼스널 eSIM을 사용할 수 있다. 퍼스널 eSIM은 OS 8.0 을 사용하는 BMW 차량을 고객의 기존 휴대폰 계약에 통합하고 차량이 5G 셀룰러 표준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에서 스마트폰 없이 전화를 걸고 와이파이 핫스팟을 통해 데이터를 스트리밍하고 차량에서 직접 비디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특정 모델에 대한 추가 기능 및 개선 사항

BMW iX의 경우 My BMW 앱을 통해 충전을 중지하고 충전 케이블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주차 보조 장치(SA 5DM) 옵션이 있는 BMW iX, BMW 액티브 투어러 및 BMW X1은 연결된 트레일러로 후진할 때 능동 조향 지원을 받는다.

BMW 7 시리즈(2022) 또는 신형 BMW X1(2022) 등 일부 차량은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후 새로운 마이 모드 디지털 아트를 제공한다.

미국과 캐나다의 BMW X7 고객은 방향 지시등의 현대적인 조명 그래픽을 기대할 수 있다.

 

BMW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내용 및 요구 사항.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현재 30개 이상의 BMW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BMW 운영 체제 7 및 8이 설치된 거의 모든 BMW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아래 차량의 설정 메뉴에서 소프트웨어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를 검색할 수 있다. 다음에 가능한 업그레이드만 설치를 위해 제공되며 사용자는 절대 잘못된 버전을 설치할 수 없다.

 

업그레이드, 서비스 및 기능의 가용성은 차량 모델 및 장비와 해당 국가에 설치된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BMW 웹사이트의 국가 페이지는 해당 시장에 적용되는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대한 지침과 팁은 해당 BMW How-To 비디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