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중 비행택시업체 이항, NFFE 통한 EH216F 기술 시험 완료 발표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1-07-16 11:36:29

본문

중국의 자율비행 항공기(AAV) 기술 플랫폼 기업인 이항(EHang Holdings Limited)이 2021년 7월 13일, 소방 장비인 ‘EH216F AAV’의 기술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이번 시험은 회사가 의뢰해 중국 국가 소방장비품질감독테스트센터(이하 ‘NFFE’)에 의해 이뤄졌다고 밝혔다. NFFE는 중국 위기관리부(MEM) 산하 국립 소방 장비 품질검사 기관이다. 이 기관의 국가적 책무에는 소방 무인항공기(UAV)를 포함한 소방 장비 제품에 대한 표준 개발과 중앙집중 방식 관리, 기술 지도 등이 포함됐다.

NFFE의 기술심사는 소방 장비 시장과 MEM 시스템에 걸쳐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중국 소방 제품 품질에 대한 기본 요건으로 알려져 있다. EH216F가 기술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은 NFFE의 소방 UAV 표준 및 요구사항을 준수한다는 사실을 인증받은 것으로, 이는 고객 신뢰를 더욱 높이고 앞으로 중국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항 고층 소방 솔루션의 인지도와 채택을 한층 더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FFE는 EH216F에 대해 10개월에 걸친 종합 기술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비행제어 기능, 정지 비행 및 귀환 정확도, 고/저고도 비행, 전자파 적합성, 내풍성, 고온/저온 적응성, 진동/충격 저항, 복사열 저항, 연기 내성 등의 영역에서 52가지 유형의 테스트를 완료했다.

EH216F는 2020년 7월에 공식 출시됐다. 자동 조종장치와 신속 응답, 클러스터 관리 등 다양한 이점을 갖추고 있는 EH216F 기종은 도시 고층 소방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기존 소방 시스템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소방용 AAV 기종은 공중 소방 및 긴급 구조와 같은 실제 시나리오에서 이항 AAV 기술의 상용화 가능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항(나스닥 : EH)은 세계를 선도하는 자율비행 항공기(AAV) 기술 플랫폼 회사이다. 회사의 사명은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자율적이며 친환경적인 항공 이동수단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는 데 있다. 이항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AAV 제품 및 상용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항공 모빌리티(여객 운송 및 물류 포함), 스마트시티 관리, 항공 미디어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글로벌 도심 항공 모빌리티(UAM) 업계 내 첨단 AAV 기술 및 상용 솔루션의 선구자인 이항은 비행 기술이 스마트시티 속 우리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늘의 경계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