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그린카, 차량 및 신청 지역 확대한 ‘캠퍼스카’ 시즌3 시작

페이지 정보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19-03-08 10:34:19

본문

그린카는 고객 참여형 카셰어링 서비스 ‘캠퍼스카’ 시즌3을 시작하며 차량 대수와 신청 지역을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그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캠퍼스카는 대학교 인근에 그린카 차량을 배치하고 대학(원)생, 교직원 등 캠퍼스 구성원들이 ‘캠퍼스카 오너’가 되어 이를 직접 관리하는 신개념 카셰어링 서비스다. 차량 관리자인 ‘캠퍼스카 오너’를 비롯한 캠퍼스 구성원부터 지역주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는 이번 ‘캠퍼스카’ 시즌3을 시작하며 지원 차량과 신청 지역을 크게 늘렸다. 지난해 고객들이 보여준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전 시즌 대비 약 67% 증가한 총 1000대의 차량을 지원한다. 특히 대중교통이 불편한 캠퍼스에 차량을 우선 배치해 서비스 지역을 광역시 중심에서 전국 시∙도로 확대하고 더욱 많은 지역의 대학생과 주민의 이동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캠퍼스카 이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국 캠퍼스 통합 할인’ 제도를 통해 한 번의 인증으로 전국 캠퍼스존 어디에서나 최대 7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퍼스 구성원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하는 할인 제도로 지역 주민까지 보다 합리적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는 각 캠퍼스의 차량을 관리하는 ‘캠퍼스카 오너’를 신규 모집하여 전국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존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캠퍼스카 오너 신청은 그린카 모바일 앱 내 오너 신청 페이지를 통해 상시로 가능하다. 선발된 오너는 그린카 차량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 및 관리를 진행하고, 차량 운영성과에 따라 월 20시간 그린카 무료 이용 쿠폰과 리워드 포인트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는 “2017년 론칭 이후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캠퍼스카’는 대학(원)생부터 지역 주민까지 커뮤니티 구성원 모두의 이동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그동안 캠퍼스카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번 캠퍼스카 시즌3에 맞춰 선보이는 차량 및 신청 지역 확대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측배너(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