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오토뉴스

상단배너
  • 검색
  • 시승기검색

K Car, “앱 리뷰 쓰고 공기청정기 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승인 2020-09-09 09:49:33

본문

K Car(케이카)는 중고차 거래 성수기에 접어드는 가을을 맞아 앱 리뷰, 구매 후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케이카 공식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를 원하는 경우,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접속해 케이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긴 후 해당 리뷰 화면을 캡처해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케이카에서 직영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타던 차를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직영점 또는 홈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등 온라인 채널에 직영중고차 및 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를 작성한 6명을 별도 선정해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주유권은 10월 8일 일괄 발송되며,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케이카는 매입부터 진단,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직영 시스템을 통해 직영중고차와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K Car(케이카)는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으로,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를 비롯해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했다. 최근 24시간 온라인으로 현금, 카드, ‘K Car 할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하단배너
우측배너(위)
우측배너(아래)